거래소 "코드네이처 최대주주, 1년간 소유주식 의무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코드네이처(078940) 최대주주에 소유 주식 등을 1년간 의무보유 해야 한다고 13일 밝혔다.
거래소는 "최대주주가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통해 취득한 신주 615만3848주(상장예정일 5월30일)에 대해서 의무보유 조치 1년을 이행해야 한다"며 "만약 당해 주권의 추가상장일 전까지 의무보유 조치를 완료하지 않을 경우에는 그 익일자로 '투자주의 환기종목'으로 지정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코드네이처(078940) 최대주주에 소유 주식 등을 1년간 의무보유 해야 한다고 13일 밝혔다.
거래소는 “최대주주가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통해 취득한 신주 615만3848주(상장예정일 5월30일)에 대해서 의무보유 조치 1년을 이행해야 한다”며 “만약 당해 주권의 추가상장일 전까지 의무보유 조치를 완료하지 않을 경우에는 그 익일자로 ‘투자주의 환기종목’으로 지정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거래소 측은 또 “제출한 서류를 통해 최대주주 등이 기존에 보유 중이었던 구주 717만2006주에 대하여 의무보유 조치를 완료한 사실은 확인됐다”고 덧붙였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9시45분쯤 마포대교 지났대"...출근 지켜보는 국민들
- '득점왕 경쟁' 손흥민 얻은 페널티킥, 왜 케인이 찼나?[궁즉답]
- 강용석 "윤 당선인 지난주 연락, 김은혜와 함께 잘 싸우라더라"
- '王자에 쩍벌' 윤석열 대통령 그림 논란…"부적절"vs"자유"
- [단독]'결혼' 신유미 "전통혼례식 계획, 축가는 직접 불러요"(인터뷰)
- '99% 폭락' 가상화폐 루나 발행 대표 집 찾아 초인종… 가족 신변보호
- 김동연 "택시기사 때린 적 없다"… 강용석 "그럼 살짝 팼나요"
- 토사물에 담배, 인분까지?…테러당한 펜션 '충격'
- "이리와"…초등생 추행하는 '포켓몬빵 그놈'들을 조심하세요
- 교체에 불만 드러냈던 손흥민..."저 화나지 않았어요" 환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