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앤모어, 천연통가죽 4인용 신제품 리클라이너 소파 엠아이티 출시

고문순 기자 2022. 5. 13. 17: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3년 역사의 벨기에 리클라이너 소파 전문 브랜드 시트앤모어가 이사와 결혼이 많은 봄 시즌을 맞아 합리적 가격대의 4인용 리클라이너 소파 '엠아이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엠아이티 리클라이너 소파는 피치브라운이라는 흔치 않은 색감의 천연면피 통가죽으로 제작됐다.

시트앤모어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절개선을 최소화한 넓은 통가죽을 사용해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면서도 천연가죽 소파의 고급스러움을 갖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3년 역사의 벨기에 리클라이너 소파 전문 브랜드 시트앤모어가 이사와 결혼이 많은 봄 시즌을 맞아 합리적 가격대의 4인용 리클라이너 소파 '엠아이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엠아이티 리클라이너 소파/사진제공=시트앤모어

엠아이티 리클라이너 소파는 피치브라운이라는 흔치 않은 색감의 천연면피 통가죽으로 제작됐다. 이는 국내외 수많은 소파 브랜드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독특한 컬러라는 게 업계 관계자의 설명이다.

시트앤모어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절개선을 최소화한 넓은 통가죽을 사용해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면서도 천연가죽 소파의 고급스러움을 갖고 있다. 널찍한 가죽을 사용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리고 팔걸이까지 깔끔하면서도 넓어 보이는 시원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평편한 디자인의 팔걸이는 데이베드로 사용하기에도 좋고 일반 착석 시에도 팔을 편히 두기에도 좋은 최적의 높이와 넓이가 돋보인다. 헤드 쿠션은 풍성한 볼륨으로 머리까지 편안하게 받쳐주고, 풋레스트의 끝부분은 분리되지 않은 한 장의 천연통가죽으로 이어진 발끝까지 받쳐주는 플리퍼 폴딩 방식이다. 둔해 보이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을 더하기 위해 스틸 다릿발로 마무리 됐다.

사용하기 편리한 인버튼 방식(안쪽에 버튼이 위치)의 제품이며, 소파에 편히 앉아서도 다과와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홈바가 추가됐다.

해당 제품은 롯데홈쇼핑 단독 선출시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2일까지 7% 할인 쿠폰과 7%의 카드 할인 그리고 제품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 100% 증정이라는 혜택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이별' 이혜성, 확 달라진 스타일…다시한번 머리카락 '싹둑''정재용과 이혼' 이선아는 누구?…19세 연하+아이돌 출신할아버지 아니고 악마…10살 친손녀 4년간 성폭행"막힌 변기 뚫었더니 태반 나왔다"…아기낳고 죽인 친모 들통나이경실, '야구배트 폭행' 전남편과 이혼 언급…"마음 편치않아"
고문순 기자 komoonsoo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