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키보드, 국내 키보드 앱 최초 1000만 다운로드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1위 디자인키보드가 국내 키보드 앱 최초로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디자인키보드 개발사는 "순수 키보드 어플로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것은 국내 최초다. 현재는 일명 '디키'로 불리우며 10,20대들의 탄탄한 지지층을 쌓고 있다"며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은 유저들의 클레임을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한 멤버들의 열정과 노력의 결실이다. 초심을 잃지 않고 증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국내 1위 디자인키보드가 국내 키보드 앱 최초로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디자인키보드는 2018년 100만 달성, 2021년 500만 돌파에 이어 1년 만에 1000만을 돌파하며 급성장했다.
또한, 200개 국가에 글로벌 서비스 출시 이후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1000만을 기점으로 새로운 성장가도에 들어선 것은 미래를 밝게 하는 대목이다.
디자인키보드 개발사는 “순수 키보드 어플로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것은 국내 최초다. 현재는 일명 ‘디키’로 불리우며 10,20대들의 탄탄한 지지층을 쌓고 있다”며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은 유저들의 클레임을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한 멤버들의 열정과 노력의 결실이다. 초심을 잃지 않고 증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다운로드 목표는 5천만회로 디자인키보드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서비스되고 있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신평 "내가 왜 간신?…공직 맡은 적 없고 尹에 쓴소리, 간신 자격도 없다"
- 이재명 "이분 꼭 찾아 달라"…그날 밤 맨몸으로 맞선 '여의도 장갑차맨'
- "내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모텔 여종업원 유인 성폭행…저항하자 살해
- "트랙터 시위 여자 애들, 유럽이면 머리에 총알구멍 뚫렸지"…경찰 글 논란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전성애 "엄마, 70대 때 본처 둔 연하남과 열애…그 사람 먼저 죽자 큰 충격"
- 이찬원 대상 영예…"KBS가 낳아주고 길러줘"(종합) [KBS연예대상]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