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제 허락까지 받아.. 김숙, ♥이대형과 결혼 현실?

김유림 기자 2022. 5. 13. 16: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숙과 이대형의 썸에 핑크빛 신호등이 켜졌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이대형의 고향집을 방문하는 김병현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김병현은 이대형의 부모님으로부터 초대를 받고 유희관과 함께 광주 고향집을 찾았다.

이대형 역시 김병현에게 김숙을 지목하는 듯한 이상형을 밝혔고, 이를 전해 들은 김숙은 "걔는 대놓고 날 얘기하냐"라고 쑥스러워하면서도 싫지 않은 듯한 표정을 지었다고.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숙과 이대형의 썸에 핑크빛 신호등이 켜졌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이대형의 고향집을 방문하는 김병현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김병현은 이대형의 부모님으로부터 초대를 받고 유희관과 함께 광주 고향집을 찾았다. "이제 제가 지켜 드릴게요"라며 이대형에 대한 속마음을 전한 김숙은 이대형 부모님이 영상에 등장하자 "한복을 입고 왔어야 되는데"라며 몸단장을 하는가 하면 누구보다 영상에 초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이대형 역시 김병현에게 김숙을 지목하는 듯한 이상형을 밝혔고, 이를 전해 들은 김숙은 "걔는 대놓고 날 얘기하냐"라고 쑥스러워하면서도 싫지 않은 듯한 표정을 지었다고.

그런 가운데 김병현이 이대형의 어머니에게 "숙이 누님 괜찮죠?"라고 묻자 흔쾌히 "좋아요"라고 대답해 부모님의 공식 교제 허락(?)까지 받은 두 사람 사이가 앞으로 어떻게 발전될지 두근두근 설렘을 끌어 올리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김준호 집 들어가기 싫어" … 김지민, OOO 극혐?
"헉! 가슴골"… 이다인, ♥이승기가 반한 몸매?
이혜성 이 정도였어?… 밀착 레깅스 입고 '아찔'
"살짝 가렸어요"… 아이유, 파격 화보 '눈길'
'49세' 김지호, 등근육 美쳤다… 이 자세가 돼?
'정준영과 뭐가 달라' 뱃사공… "미안" 두줄 사과
유산·반려견 이별·암까지?… 민지영 '충격적'
"널린 게 남자"라던 구혜선, 남자친구와 결별?
"그냥 일본인 해!"… 하연수, 악플러에 "명령하냐?"
알바생 '갓혜수'… 손님 울린 위로의 한마디

김유림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