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보험왕에 이정우 씨

전선형 2022. 5. 13. 16: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12일 오후 충주 수안보에 자리한 회사 연수원에서 강성수 대표이사, 임직원 등 2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한편, 시상식이 끝난 후 한화손해보험 연도대상 수상자와 임직원들은 수안보 지역 홀몸어르신, 중증장애인 등 취약계층이 이용할 수 있는 무상 빨래방 설립을 위한 2000만원 상당의 대형 세탁기, 건조기와 용품 구입 기금을 전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성수 대표이사 외 220여명 참석
[이데일리 전선형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12일 오후 충주 수안보에 자리한 회사 연수원에서 강성수 대표이사, 임직원 등 2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 2021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임원들과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은 맨 왼쪽부터 강성수 한화손해보험 대표이사, 문명옥 창원지역단 FP, 이정우 중앙지역단 토탈보험대리점 대표, 함성대 충북지역단 FP, 우용호 한화ㅏ손해보험 개인영업부문장.(사진=한화손해보험)
연도대상 시상식 최고의 영예인 보험왕 타이틀은 중앙지역단 토탈보험대리점 이정우 대표가 차지했다. 지난 1년간 장기보장성 보험 초회보험료 기준 5622만원, 자동차보험 3억6856만원, 일반보험 1억8243만원의 실적을 기록한 이 대표는 2014년 보험왕 등극한 이후 본상중 대상을 수차례 수상한 바 있다. 이 외에도 창원지역단 문명옥 FP(설계사)와 충북지역단 함성대 FP가 나란히 대상을, 129명의 FP들이 부문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강성수 대표이사는 이날 축사에서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최고의 성과를 거둔 영업가족들에게 축하의 마음을 전한다”며 “더욱 자긍심과 명예심을 갖고, 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자”라고 마음을 전했다.

한편, 시상식이 끝난 후 한화손해보험 연도대상 수상자와 임직원들은 수안보 지역 홀몸어르신, 중증장애인 등 취약계층이 이용할 수 있는 무상 빨래방 설립을 위한 2000만원 상당의 대형 세탁기, 건조기와 용품 구입 기금을 전달했다.

한화손해보험은 연도대상 행사 개최지의 안전과 복지를 위해 나눔 행사를 병행하며 의미를 더하고 있는데, 앞서 2016년 제주행사에서는 성읍 민속마을 지원했고, 대중교통 수단이 없는 2017년 여수 삼산면 초도리에는 마을 주민을 위해 12인승 미니버스를 기증했다. 2019년 부산 행사에서는 노후된 시설로 화재사고에 취약한 부산 기장 전통시장에 ‘이동용 소방펌프’도 설치한 바 있다.

전선형 (sunnyju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