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건설, 고급 오피스텔 '폴스타인 논현' 이달 분양

박상길 2022. 5. 13. 15: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고소득 자산가들을 위한 고급 오피스텔이 공급된다.

더블유건설은 이달 지하 5층∼지상 19층 오피스텔 전용면적 37∼142㎡ 99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 폴스타인 논현을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또한 강남구 영동대로 인근 7만9000여㎡ 부지에 최고 105층 높이의 업무시설과 전시 및 컨벤션 시설, 관광 숙박시설, 전망대 등을 짓는 현대자동차 GBC건립사업도 진행 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폴스타인 논현 투시도. <더블유건설 제공>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고소득 자산가들을 위한 고급 오피스텔이 공급된다.

더블유건설은 이달 지하 5층∼지상 19층 오피스텔 전용면적 37∼142㎡ 99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 폴스타인 논현을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단지 외부는 고급스러운 입면 디자인 요소를 도입해 가시성과 심미성을 극대화했다. 생활공간 내부는 2∼3인 가구를 겨냥해 투룸 위주로 설계했으며 기존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3베이 구조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 효율을 높였다. 이밖에 해외 유명 브랜드의 가전 및 가구 등이 무상 제공되며 타일과 벽, 마감재 등도 수입산 고급 제품으로 꾸며진다.

고급 커뮤니티 및 맞춤형 주거서비스로는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를 비롯해 피트니스클럽, GX룸 등이 조성되며 입주민들이 취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아지트 공간도 마련된다.

단지에서 언주로를 통해 테헤란로 및 도산대로, 학동로, 도곡로 등 강남 주요대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봉은사로 이용 시 강남역, 삼성역 등지로 쉽게 오갈 수 있다. 남부순환로와 성수대교 접근성이 우수하며 반포IC가 가까워 경부고속도로 진출입도 용이하다. 9호선 언주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있으며 7호선 학동역도 지근거리에 있다.

단지 인근으로 개발 호재가 풍부하다. 강남구 삼성동∼송파구 잠실동 일원 192만여㎡ 부지에 전시, 컨벤션, 호텔, 실내 스포츠 콤플렉스 등을 조성하는 국제교류복합지구 개발이 진행 중이다. 또한 강남구 영동대로 인근 7만9000여㎡ 부지에 최고 105층 높이의 업무시설과 전시 및 컨벤션 시설, 관광 숙박시설, 전망대 등을 짓는 현대자동차 GBC건립사업도 진행 중이다.

분양 관계자는 " '폴스타인 논현'은 고소득 자산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특화 커뮤니티 공간을 선보이는 데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어 '영 앤 리치' 사이에서 내 집 마련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라고 말했다. 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