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똥별' 송지효, 임팩트甲 특별출연..전무후무 '엎드려 인터뷰 하기'

이경호 기자 2022. 5. 13. 13: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효가 '별똥별'에 특별 출연해 임팩트 넘치는 활약을 펼친다.

이 가운데 '별똥별' 측이 13일 오후 방송되는 7회에 인기 배우 '송지희' 역으로 특별 출연하는 송지효의 현장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송지효의 특별 출연은 '별똥별'의 연출자인 이수현 감독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에 송지효가 특별 출연했다./사진제공=tvN '별똥별'
배우 송지효가 '별똥별'에 특별 출연해 임팩트 넘치는 활약을 펼친다.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극본 최연수, 연출 이수현,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메이스엔터테인먼트)은 '별(STAR)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란 뜻으로,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뒤에 가려져 있던 대환장 연예계를 재기발랄한 에피소드에 담아내며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와 함께 '별똥별'에는 박정민-서이숙-윤병희-김슬기-이기우-강기둥-이상우-채종협-오의식 등 걸출한 배우들이 깜짝 출연해, 대환장 연예계 속 별별 사람들을 맛깔스럽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별똥별'에 또 어떤 배우가 등장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소화해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

이 가운데 '별똥별' 측이 13일 오후 방송되는 7회에 인기 배우 '송지희' 역으로 특별 출연하는 송지효의 현장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공개된 스틸 속 송지효는 극중 온스타일보 연예부 기자 '조기쁨' 역의 박소진과 인터뷰를 진행하는 모습. 주위를 압도하는 배우 포스가 탄성을 자아내는 한편 박소진 앞에서 취하고 있는 송지효의 돌발 행동이 시선을 강탈한다. 박소진 앞에서 보란 듯이 엎드려 누우며 일명 '눕터뷰'를 진행하고 있는 것. 이 같은 모습에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있는 박소진의 모습이 깨알 같은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둘 사이에 흐르는 묘한 신경전이 흥미를 자극한다. 이에 전무후무한 인터뷰 애티튜드를 탑재한 인기 배우 캐릭터를 맡아 임팩트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송지효의 활약과, 박소진과의 연기 호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송지효의 특별 출연은 '별똥별'의 연출자인 이수현 감독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를 통해 이수현 감독과 인연을 맺은 송지효는 특별출연 요청을 흔쾌히 받아들이며 빛나는 의리를 보여줬다고. 이에 송지효의 가세로 한층 빛을 발하고 있는 '별똥별' 속 카메오 열전에도 기대감이 커진다.

13일 오후 10시 40분 7회가 방송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관련기사]☞ '피임기구 강제 삽입' 브리트니 스피어스, 父 만행 '충격'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직후 겹경사 '늦가을쯤..'
DJ DOC 정재용, 19세 연하 아내와 4년만 이혼
다비치 이해리→신유미, 같은 날 나란히 결혼발표
지드래곤, '묘령의 여인'과 다정한 스킨십..누구야?
[단독]김태리 백상 드레스가 짝퉁? 알고보니 '대박'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