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집 '문재인의 위로'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의 에세이집 '문재인의 위로'(더휴먼 펴냄)가 예스24 5월 둘째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이밖에도 문 전 대통령의 퇴임에 맞춰 출간된 연설집 '대통령 문재인 명연설 100'을 비롯해 '문재인의 운명', '대통령 문재인의 5년'(이상 더휴먼)이 나란히 6~8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의 에세이집 '문재인의 위로'(더휴먼 펴냄)가 예스24 5월 둘째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이밖에도 문 전 대통령의 퇴임에 맞춰 출간된 연설집 '대통령 문재인 명연설 100'을 비롯해 '문재인의 운명', '대통령 문재인의 5년'(이상 더휴먼)이 나란히 6~8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한편 2위는 삶의 소중한 변화와 성장을 기록할 수 있는 다이어리북 '5년 후 나에게 Q&A a day'(토네이도)가 차지했다. 또 3~5위에는 어린이들의 웃음 코드에 맞춘 '흔한남매 10'(미래엔아이세움)을 비롯해 김영하 작가의 신작 소설 '작별인사'(복복서가),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김호연의 소설 '불편한 편의점'(나무옆의자)이 차례로 올랐다.
어린이 책의 강세가 두드러졌던 점도 눈에 띈다. 막강한 어린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흔한남매' 열번째 시리즈를 비롯해 마법과 스릴러 요소를 가미한 인기 시리즈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4'(길벗스쿨), 신과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학습만화 '그리스 로마 신화 28'(아울북) 등이 순위권에 진입하며 열띤 호응을 얻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팩트체크] 10억원 이상 있으면 한국에서 부자다?
- 바람부부 아내 "남편, 관계 중 야동 속 女와 비교"
- 배우 김보미, 출산 5일만에 안타까운 소식…무슨 일이
- "왜 안먹어요 석열씨, 어젠 소세지 나왔는데"..尹에 구치소 식사 권하는 조국 대표?
- 금나나, 26세연상 재력가와 결혼 후…변함없는 미모
- 민주 "'선거연수원에서 중국인 체포' 허위 보도 언론사 고발"
- 전주 주차장서 20대 숨진 채 발견…남성 옆에는 전동킥보드
- '검사♥' 김수민, 男 대시에 당혹…"유부예요"
- 직장동료 살해후 아내 성폭행, 4살 자녀는 지켜봤다...'인면수심' 40대의 최후
- 남아공 폐금광에서 경찰이 시신 78구 발굴 생존자 246명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