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트로트계 역사상 최강 조합 트리오의 탄생!?

파이낸셜뉴스 2022. 5. 13. 09: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자 타이틀곡 '잔인한 사랑'은 미스트롯 출신의 두 사람, 파워보컬 숙행과 떠오르는 트롯 신예 혜진이가 듀엣으로 함께했다.

숙행×혜진이×임준혁 새로운 조합은 트롯계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며 최근 다양한 무대 방송에서 활동, sbs 더트롯쇼 출격을 앞두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람의유혹 OST Part1]이자 타이틀곡 ‘잔인한 사랑’은 미스트롯 출신의 두 사람, 파워보컬 숙행과 떠오르는 트롯 신예 혜진이가 듀엣으로 함께했다. 거기에 성대모사의 귀재 개그맨 임준혁이 웃음기를 뺀 진지한 모습의 랩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랑, 이별, 아픔을 노래한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요즘 다시 유행하는 싸이월드 시대의 도토리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곡이다.

숙행×혜진이×임준혁 새로운 조합은 트롯계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며 최근 다양한 무대 방송에서 활동, sbs 더트롯쇼 출격을 앞두고 있다. 그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무대의 조합으로 대중들과 트롯관계자들의 엄청난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는중이다.

‘바람의유혹’의 음악감독 및 OST 프로듀서까지 참여한 EuReKa [유레카]는 차세대 트로트 퀸 ‘혜진이’의 정규 앨범과 ‘진해성’의 [아버지의 한가락], ‘송가인’의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국악 트롯 요정 ‘김다현’의 [꽃처녀] [경사 났네], ‘숙행’의[가시리], 김양의 [공부해라] 및 각종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하며 트롯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키는 실력과 재능을 갖춘 젊은 뮤지션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