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빌리티, 첫 신입사원 공채..25일까지 서류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모빌리티가 첫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오는 2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입사원 공개 채용 서류 접수를 받는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모빌리티 단독으로 비개발 분야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지원자들의 지원 분야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모빌리티가 첫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오는 2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입사원 공개 채용 서류 접수를 받는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모빌리티 단독으로 비개발 분야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모집 부문은 비개발 직군인 △서비스/사업 △디자인 △스탭(경영지원) 부문 총 3개 직무다. 모빌리티 및 정보기술(IT) 분야에 관심 있는 2022년 8월 또는 2023년 2월 졸업예정자(학·석·박사, 전공무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기졸업자 중 경력이 있는 경우에는 최대 2년 미만 경력자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 전형은 '서류 전형→1차 면접→최종 면접' 순서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7월 중 입사한다. 채용 규모는 두자릿수를 목표로 하고 있으나, 모빌리티 산업을 주도해나갈 도전적이고 유능한 인재라면 인원에 제한을 두지 않고 적극적으로 영입한다는 방침이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지원자들의 지원 분야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게더타운으로 진행하는 채용설명회에서는 채용 관련 문의와 함께 현업 담당자들로부터 직접 지원분야 직무와 회사 생활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채용설명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지원자는 누구나 접속 가능하다. OX 퀴즈 등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상승 카카오모빌리티 피플부스터팀장은 “카카오모빌리티에서 함께 성장하며, 모빌리티를 통한 이동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나가고자 하는 창의적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모빌리티는 △카카오T 앱에서 이용 가능한 월 20만 원 상당의 포인트 △근속 연수 관계없는 연차 25일 △매주 금요일 조기 퇴근 제도 △주택 대출 이자 지원 △임직원 및 가족 단체보험 △휴양시설 지원 등 다양한 복지혜택을 제공한다. △사내 기술 컨퍼런스 △전자도서관 지원 등을 통해 자기계발도 돕는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첫 현장행보, 공급망 위기 속 물가·산업 챙기기
- KG그룹, 쌍용차 인수예정자 선정...쌍방울그룹 “가처분 신청할 것”
- "뭐가 바뀐거지?"...갤Z플립4, 새로운 '하늘색' 적용될까
- "바위 지형도 거침 없다"…현대차, 워킹카 개발 박차
- "러軍, 우크라 공격에 도하작전 실패...대대급 전멸"
- LG-삼성, SID2022 어워드 '석권'
- 네이버·창업진흥원,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 위해 디스플레이 광고 지원
- 한전, 1분기에만 7조7869억원 적자…'역대 최악'
- "도박 수준"…국고로 비트코인 산 엘살바도르 500억원대 손실
- 한화큐셀, 전기차 충전 사업 진출...'한화모티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