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미팅에 2000명 운집".. 멋진녀석들 태국 인기 '대단하네'

윤기백 2022. 5. 12. 23: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멋진녀석들이 '태국의 심장' 방콕을 후끈 달궜다.

소속사 DNA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멋진녀석들은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 태국 미디어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멋진녀석들(사진=DNA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멋진녀석들이 ‘태국의 심장’ 방콕을 후끈 달궜다.

소속사 DNA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멋진녀석들은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 태국 미디어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태국 내 탄탄한 팬덤을 보유한 멋진녀석들은 그간 코로나19 대확산으로 팬들과 3년 동안 만남을 갖지 못했다. 멋진녀석들은 코로나 확산세가 줄어들자 미디어투어 및 팬미팅을 기획·진행했고, 지난 3년간 대면하지 못했던 태국 팬들을 직접 만나 소통에 나섰다.

특히 지난 7일 태국 방콕 MBK센터에서 열린 팬미팅에는 2000여 명의 팬들이 운집해 눈길을 끌었다. 이른 아침부터 인파가 몰려 멋진녀석들의 태국 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더불어 ‘Reuang Lao Chao Nee CH.3’, ‘NINE Entertainment CH.9’, ‘True ID Live’, ‘ONE Bunterng CH.ONE’ 등 45곳이 넘는 현지 매체가 열띤 취재 열기를 보여 더욱 주목받았다.

멋진녀석들(사진=DNA엔터테인먼트)
태국 현지 미디어 프로모션 팀은 “코로나 상황을 극복하고 진행된 멋진녀석들의 미디어 투어는 K팝을 향한 열망이 높은 태국 팬들에게 좋은 인상과 성공적인 결과를 가져왔다”며 “태국 현지에서 진행된 팬미팅으로 팬덤이 더욱 두텁게 형성됐고, 이는 곧 발매되는 앨범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현지 분위기를 전했다.

DNA엔터테인먼트 측은 “7월 컴백 전까지 그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해외일정을 모두 마무리할 예정”이라며 “멋진녀석들의 새 앨범은 화보 스타일로 제작될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