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패밀리' 서경석X서원석, 판정단도 놀란 붕어빵 형제의 등장.. "거울인 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붕어빵 형제가 '판타스틱 패밀리'에 떴다.
서경석, 서원석 형제가 그 주인공이다.
12일 첫 방송된 SBS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에선 무명 없는 개그맨 가족이 출연했다.
DNA 싱어의 개성 넘치는 코가 개그맨 서경석과 똑 닮아있었기 때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붕어빵 형제가 ‘판타스틱 패밀리’에 떴다. 서경석, 서원석 형제가 그 주인공이다.
12일 첫 방송된 SBS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에선 무명 없는 개그맨 가족이 출연했다.
1조 대결을 위해 ‘무명 없는 개그맨의 형’이 무대에 오른 가운데 패널들은 일제히 당황한 반응을 보였다. DNA 싱어의 개성 넘치는 코가 개그맨 서경석과 똑 닮아있었기 때문.
이에 MC 이수근은 “살면서 서경석 닮았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나?”라고 대놓고 물었고,
DNA싱어는 “내가 스크린 골프장을 하고 있는데 서경석과 닮았다고 하는 분들이 있다. 전에는 사진을 찍어드린 적이 있다”고 답했다. 한술 더 떠 “(닮았다는 소리가) 언짢다. 지금도 언짢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DNA싱어가 본 동생은 어릴 때부터 승부욕이 남달라 공부도 열심히 했다고.
이에 스타싱어는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알바도 하고 여러 가지로 일을 해봤는데 가계에 도움이 안 되더라. 그때 내 상황에서 할 수 있는 건 공부밖에 없다고 생각했다”면서 남다른 학구열의 이유를 전했다.
이어 가족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개그맨으로 데뷔했다는 그는 “데뷔 첫 해에 광고만 8편을 찍고 그 수입을 전부 집에 보냈다. 가족들의 반응이 바뀌더라”며 웃었다.
DNA싱어의 정체는 예상대로 서경석의 형이었다. 이날 형제는 듀엣으로 ‘세월이 가면’을 노래하며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판타스틱 패밀리’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리트니 스피어스, 또 전신 노출 "임신 전 찍은 것" [할리웃통신]
- "18.5cm" 하승진, 남다른 신체 사이즈 깜짝 공개
- 현아, 파격의 언더붑 패션...아찔한 타투 위치 [리포트:컷]
- 이해리, 161.4cm에 47kg 인증..."XX위키 기다려라" [리포트:컷]
- 한국 셀럽들과 인증샷 모으는 미모의 홍콩 재벌 2세 [리포트:컷]
- 남성팬과 여캠, 방으로 사라진 후 신음소리 흘러나와
- 싸이, “사람을 찾습니다...연락 주시면 사례” 글 올린 이유는?
- '흔한남매' 한으뜸♥장다운 결혼...동심 파괴가 현실로
- "말XX 레드요"...초소형 담배 가방 공개한 여배우 '깜짝'
- 순간접착제로 남자 배에 생식기를 붙인 여자...'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