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구 '에이밍', 시타 '커즈', KT 롤스터 선수단 야구장 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롤스터 선수단이 형제구단이 KT 위즈의 초청을 받아 수원 야구장에 간다.
KT 위즈 구단은 오는 17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리는 LG와의 홈경기에 형제구단인 KT 롤스터 선수단을 초청해 '롤스터 데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롤스터 데이'에는 경기에 앞서 경기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후 4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또한 경기 중에는 롤스터 선수단이 응원 단상에 올라 팬들에게 인사를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KT 롤스터 선수단이 형제구단이 KT 위즈의 초청을 받아 수원 야구장에 간다.
KT 위즈 구단은 오는 17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리는 LG와의 홈경기에 형제구단인 KT 롤스터 선수단을 초청해 ‘롤스터 데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롤스터 데이’에는 경기에 앞서 경기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후 4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팬 사인회는 위즈파크 동문에 위치한 빅토리 라운지에서 열리며 ‘에이밍’ 김하람을 포함해 선수 7명 전원이 참석한다.
이날 경기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는 ‘에이밍’ 김하람이 시타는 ‘커즈’ 문우찬이 맡는다. ‘라스칼’ 김광희를 포함해 ‘아리아’ 이가을, ‘라이프’ 김정민, ‘기드온’ 김민성, ‘빅라’ 이대광은 애국가를 제창한다. 또한 경기 중에는 롤스터 선수단이 응원 단상에 올라 팬들에게 인사를 전한다.
이밖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로지텍 헤드셋을 비롯해 마우스, 키보드, 친필 사인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km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이 또? SNS에 “남자친구와 헤어졌다”[★SNS]
- '금수저' 뷰튜버 아옳이, 남편 저격글 이은 불화설→논란 더한 해명
- '아!나 프리해' 퇴사한 직장인의 미소…자유분방+당당
- LPG 멤버에서 트레이너로 변신한 이은지, "암을 이겨낸 힘은 운동! 운동은 생존에 필수!" [이주상
- '가족관계증명서' 메인 MC 한다감, 프로미 넘치는 진행실력!
- 데뷔 24주년 옥주현 "나의 시작이 핑클이었다는 것에 대한 감사는 세월이 갈수록"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