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캄보디아 교육환경 개선 돕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카드 이창권 사장이 12일 해외법인 KB대한특수은행 직원들과 캄보디아 칸달주에 위치한 코레아루 초중등학교를 방문해 체육시설 개선 및 도서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KB대한특수은행은 이날 방문한 코레아루 초중등학교에 지속적으로 도서관 만들어주기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해 왔으며, 지난 1월에는 직원들이 직접 창고에 그림을 그려 도서관 환경을 만들고 약 1000권의 책을 기부해 도서관 개원을 지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체육시설·도서 지원 기부금 전달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학교 축구장 및 배구장의 배수시설 설치와 운동복, 축구공, 배구공 등 체육 용품 구입에 사용되며 기부금과 함께 학생들에게 준비한 빵과 음료 등 간식을 전달하는 행사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이창권 사장은 "아이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책을 읽고, 마음껏 뛰어놀며 자라기를 바란다"며 "KB대한특수은행 또한 캄보디아의 미래인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다.
KB대한특수은행은 이날 방문한 코레아루 초중등학교에 지속적으로 도서관 만들어주기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해 왔으며, 지난 1월에는 직원들이 직접 창고에 그림을 그려 도서관 환경을 만들고 약 1000권의 책을 기부해 도서관 개원을 지원했다. KB국민카드 역시 수년 전부터 금융교육 팝업북, 어린이용 안전우산 기부 등 캄보디아를 비롯한 동남아 국가에 지속적인 글로벌 ESG경영 활동을 수행해 오고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