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색 갤럭시Z플립4' 삼성, '블루홀릭' 장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반기 출시 예정인 삼성전자 차세대 폴더블폰에 대한 수많은 추측이 제기되는 가운데, 갤럭시Z플립4(가칭)의 비공식 렌더링 이미지가 등장했다.
새로운 기본 색상 중 하나인 하늘색이 접목됐고, 전작 갤럭시Z플립3와 크게 다르지 않은 외관 디자인이 특징이다.
앞서, 로스 영은 갤럭시Z플립4가 △골드 △그레이 △라이트 블루 △라이트 바이올렛 등 네가지 기본 색상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예상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외부 디자인 전작과 비슷한 가운데
단점 극복에 기대감 고조
골드色과 흥행 이끌지
[파이낸셜뉴스] 하반기 출시 예정인 삼성전자 차세대 폴더블폰에 대한 수많은 추측이 제기되는 가운데, 갤럭시Z플립4(가칭)의 비공식 렌더링 이미지가 등장했다. 새로운 기본 색상 중 하나인 하늘색이 접목됐고, 전작 갤럭시Z플립3와 크게 다르지 않은 외관 디자인이 특징이다.
12일 더버지 등 외신 IT 매체에 따르면, 유명 IT 팁스터(정보유출가)와 91모바일은 갤럭시Z플립4 예상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디스플레이 분석 업체 DSCC 대표 로스 영(Ross Young)이 추측했던 라이트 블루 색상이 입힌 가운데, 커버 디스플레이는 전작보다 약간 넓어진 형태다. 하늘색은 지금까지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 시리즈에 적용하지 않았던 색상이라는 점에서 이목을 끈다.
외관은 갤럭시Z플립3와 마찬가지로 기본 색상과 커버 디스플레이 부분 블랙 색상으로 나뉘는 투톤 형태를 유지했다. 내부적으로는 6.7인치 디스플레이와 함께 중간 경첩(힌지) 부분, 펀치홀 카메라 등 특징도 유지되는 모양이다.
앞서, 로스 영은 갤럭시Z플립4가 △골드 △그레이 △라이트 블루 △라이트 바이올렛 등 네가지 기본 색상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예상한 바 있다.
갤럭시Z플립4 양산 소식 이후 배터리 제품 사양 개선에 대한 기대감도 감지된다. 일부 매체는 전작 약점으로 지목됐던 배터리 용량이 기존 3300밀리암페어(mAh)에서 3700mAh로, 400mAh 증가할 것이란 관측을 내놨다.
#삼성전자 #삼성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3 #갤럭시Z플립4 #하늘색 #라이트블루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