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질 결심' 박찬욱X박해일X탕웨이 칸 영화제 공식일정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찬욱 감독의 4번째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초청작 '헤어질 결심'의 월드 프리미어 및 레드카펫 일정이 확정됐다.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된 '헤어질 결심'의 박찬욱 감독과 탕웨이, 박해일이 칸 영화제 참석을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박찬욱 감독의 4번째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초청작 '헤어질 결심'의 월드 프리미어 및 레드카펫 일정이 확정됐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된 '헤어질 결심'의 박찬욱 감독과 탕웨이, 박해일이 칸 영화제 참석을 확정했다. 박찬욱 감독과 '헤어질 결심'의 주연 배우들은 오는 5월 23일 오후 6시(이하 현지시간)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열리는 월드 프리미어 및 같은 날 진행되는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다. 이어 5월 24일에는 기자회견에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제57회 칸 국제영화제 심사위원대상을 받은 '올드보이', 제62회 칸 국제영화제 심사위원상을 받은 '박쥐', 제69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된 '아가씨'에 이어 네 번째로 초청을 받게 된 박찬욱 감독과 탕웨이, 박해일은 칸 국제영화제 공식 행사를 포함한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며 전 세계 영화 관계자들과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찬욱 감독과 탕웨이, 박해일의 첫 만남, 그리고 수사극과 멜로극이 결합한 독창적 드라마에 감각적인 미장센이 더해진 영화 '헤어질 결심'은 오는 6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모호필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리트니 스피어스, 또 전신 노출 "임신 전 찍은 것" [할리웃통신]
- "18.5cm" 하승진, 남다른 신체 사이즈 깜짝 공개
- 현아, 파격의 언더붑 패션...아찔한 타투 위치 [리포트:컷]
- 이해리, 161.4cm에 47kg 인증..."XX위키 기다려라" [리포트:컷]
- 한국 셀럽들과 인증샷 모으는 미모의 홍콩 재벌 2세 [리포트:컷]
- 남성팬과 여캠, 방으로 사라진 후 신음소리 흘러나와
- 싸이, “사람을 찾습니다...연락 주시면 사례” 글 올린 이유는?
- '흔한남매' 한으뜸♥장다운 결혼...동심 파괴가 현실로
- "말XX 레드요"...초소형 담배 가방 공개한 여배우 '깜짝'
- 순간접착제로 남자 배에 생식기를 붙인 여자...'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