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언디셈버', 길드 토벌전 포함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12일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 길드 토벌전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길드 토벌전은 각 세력에 소속된 길드간 경쟁 콘텐츠로 일주일 단위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12일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 길드 토벌전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길드 토벌전은 각 세력에 소속된 길드간 경쟁 콘텐츠로 일주일 단위로 진행된다. 각 길드원들이 카오스 던전을 완료해 획득한 점수를 놓고 경쟁하는 방식이며, 결과에 따라 주어지는 점령 보상, 길드원 참가 보상, 공략 보상 등을 통해 전설 장비 에센스를 비롯한 높은 가치의 아이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룬과 유물 장비를 보관할 시 각종 추가 혜택(버프)을 획득할 수 있는 룬과 유물 장비 도감도 추가하고, 카오스 매일 퀘스트를 리뉴얼했다.
이 밖에도 게임 이용자들의 플레이 성취도를 높일 수 있도록 룬 헌터 패스 시즌5가 시작 됐으며, 이용자가 유료로 확장 가능한 인벤토리의 최대 수량을 기존 180칸에서 250칸으로 확대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언디셈버' 라인게임즈, 추가 성장 도전...신작에 해외 진출 준비
-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싱글 플레이 재미 확대
-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3월 플레이 편의성 업데이트 실시
- 라인게임즈, 언디셈버로 웃었다...대항해시대오리진 테스트 돌입
- SK하이닉스 자회사 솔리다임, 소비자용 SSD 시장 철수…AI용 낸드 집중
- 설 명절 앞두고 소상공인 '큰일'…온누리상품권 구매, 15일부터 막힌다
- 지디넷코리아, MWC25 참관단 모집합니다
- 정신아 카카오 "AI 중심의 변화, 카카오에 기회될 것이라 확신"
- 비트코인 9만7천 달러 다시 돌파…"美 증시와 대비"
- 테더, EU 규제 직격탄…시가총액 큰 폭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