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출신 예린, 'ARIA' 신비→매혹 반전

한해선 기자 2022. 5. 12. 13: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예린이 콘셉트 이미지를 통해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예린은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ARIA' 콘셉트 이미지를 추가 공개하며 솔로 데뷔 열기를 끌어올렸다.

예린은 총 4종의 'ARIA'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각기 다른 콘셉트를 보여준만큼, 예린이 자신의 첫 미니앨범 'ARIA'로 어떤 음악과 비주얼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증폭 시키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써브라임

가수 예린이 콘셉트 이미지를 통해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예린은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ARIA' 콘셉트 이미지를 추가 공개하며 솔로 데뷔 열기를 끌어올렸다.

먼저 세 번째로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에서 예린은 옐로우 아이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살짝 드리워진 햇살이 예린만이 가진 아련한 무드를 돋보이게 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 속 예린은 블루톤의 원피스를 입고 꽃밭에 누워있는 듯한 연출로 우아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앞서 공개된 봄의 설렘이 가득했던 콘셉트 이미지와는 상반된 짙은 보랏빛의 매혹적인 분위기가 느껴져 반전 매력을 더하고 있다.

예린은 총 4종의 'ARIA'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각기 다른 콘셉트를 보여준만큼, 예린이 자신의 첫 미니앨범 'ARIA'로 어떤 음악과 비주얼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증폭 시키고 있다.

한편 예린은 오는 16일(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타이틀곡 'ARIA'와 수록곡의 음원 일부를 공개한다.

예린의 첫 미니앨범 'ARIA'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피임기구 강제 삽입' 브리트니 스피어스, 父 만행 '충격'
'은퇴각은 기자들이'..하연수, 연예계 은퇴설 간접 부인
다비치 이해리→신유미, 같은 날 나란히 결혼발표
설현, '왜 이렇게 됐냐'는 악플에 보인 반응은?
지드래곤, '묘령의 여인'과 다정한 스킨십..누구야?
[단독]김태리 백상 드레스가 짝퉁? 알고보니 '대박'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