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빈, '닥터로이어' 임수향 동생役 합류.."성장한 모습 보여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승빈이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에 캐스팅돼 소지섭, 임수향 등과 호흡을 맞춘다.
한승빈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한승빈이 MBC '닥터로이어'에 여주인공 금석영(임수향 분)의 남동생 금석주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첫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연기자 신고식을 치른 한승빈은 소속사를 통해 "MBC '닥터로이어'를 통해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시청자 여러분께 보여드리겠다"고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승빈이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에 캐스팅돼 소지섭, 임수향 등과 호흡을 맞춘다.
한승빈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한승빈이 MBC '닥터로이어'에 여주인공 금석영(임수향 분)의 남동생 금석주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심장 질환을 앓고 있는 금석주는 검사인 누나 금석영의 하나뿐인 남동생으로, 금석영에게는 교통사고로 돌아가신 부모님이 남겨주신 세상 하나뿐인 혈육이다. 주인공인 천재 외과의 한이한(소지섭 분)은 연인 금석영, 그리고 금석주와 함께 행복한 미래를 꿈꾼다.
한승빈은 비록 심장이 약하지만 명석한 두뇌와 따뜻한 마음을 지닌 금석주로 완벽 변신, 메디컬 서스펜스 법정 드라마 '닥터로이어'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승빈은 런웨이 모델로 고교시절 데뷔해 184cm, 65k의 모델 비율과 연기자로서의 잠재력을 자랑하며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첫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연기자 신고식을 치른 한승빈은 소속사를 통해 "MBC '닥터로이어'를 통해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시청자 여러분께 보여드리겠다"고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MBC '닥터로이어'는 조작된 수술로 모든 걸 빼앗기고 변호사가 된 천재 외과의사와 의료범죄 전담부 검사의 메디컬 서스펜스 법정 드라마로, 소지섭 신성록 임수향 이경영 등 믿고 보는 출연진이 총출동한다. 오는 6월 3일부터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티앤아이컬쳐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
- 김동현 처남 "인간 샌드백 폭행"VS김동현 "쌍방" [종합]
- "혹시 자폐?"…'슈돌' 사유리, 아들 젠 걱정에 전전긍긍
- 탑 "마약? 극단적 선택 시도"…빅뱅 탈퇴 메시지까지
- 'SNL코리아' 뉴스 패러디 중 수어 비하 논란에 게시물 삭제
- 출산 앞둔 이하늬, 드라이브로 만끽하는 '찐 행복'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