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산불피해 지역에 1800만원 기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B손해보험이 기부금 1800만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김정희 희망브리지 사무총장은 "산불 피해 지역에 대한 DB손해보험과 DBRT분들의 따뜻한 온정에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하며 신속한 피해 지원과 복구에 대한 의지를 나타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DB손해보험이 기부금 1800만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후원금은 211명의 DB손해보험우수영업가족(DBRT)의 자발적 참여로 모금됐으며,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와 소방공무원 후원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김정희 희망브리지 사무총장은 “산불 피해 지역에 대한 DB손해보험과 DBRT분들의 따뜻한 온정에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하며 신속한 피해 지원과 복구에 대한 의지를 나타냈다.
이 날 후원식에 참석한 DB손해보험 DBRT 대표 3인(현옥봉, 황금숙, 박금란)은 “산불 피해 지역의 빠른 복구와 이재민 분들을 비롯하여 산불진화에 힘써 주신 소방관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보험인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인당 식용유 1개만...식용유 대란 현실되나
- '맨발'로 마른오징어 꾹꾹…시중에 유통 가능성은?
- ‘묻지마 살인’에 피 흘리며 죽었는데…행인 50명 지나쳤다
- “경유값이 미쳤어요”…이유는 ‘이것’ 때문 [비즈360]
- [영상]윗집아이 자전거에 '코로나' 묻힌 아래층 아기엄마…"층간소음탓"
- “30살 한국 청년만 ‘돈방석’, 우리는 ‘쪽박’” 곡소리, 무슨 일?
- “장범준 노래 덕보고도 폭락” 100억원 극약처방도 무용지물?
- 중앙선에 주차하고 버젓이 식당으로…"과태료 참교육"
- ‘잊혀지는 삶’ 文에 “편안해보였다”…임종석, 사저 ‘깜짝’공개[종합]
- “30만원 한꺼번에 내렸다” 비싼 아이폰이 어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