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최유리, 김태리·전여빈 소속사 매니지먼트mmm 전속계약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유리가 매니지먼트mmm를 통해 본격적인 배우 행보에 나설 예정이다.
매니지먼트mmm은 "대중에게 익히 알려진 아역 배우 최유리와 전속계약을 했다. 무궁무진한 잠재력과 여러 작품에서 보여주었던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눈길을 끄는 배우 최유리가 앞으로도 자신의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 아래, 아낌없이 지원하겠다. 올여름 개봉 예정인 영화 '외계+인'에도 출연해 펼칠 활약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매니지먼트mmm은 배우 최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최유리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배우로, 올여름 개봉하는 영화 ‘외계+인’을 통해 관객과 만난다.
매니지먼트mmm은 “대중에게 익히 알려진 아역 배우 최유리와 전속계약을 했다. 무궁무진한 잠재력과 여러 작품에서 보여주었던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눈길을 끄는 배우 최유리가 앞으로도 자신의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 아래, 아낌없이 지원하겠다. 올여름 개봉 예정인 영화 ‘외계+인’에도 출연해 펼칠 활약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아역 배우 최유리는 KBS2 ‘아이가 다섯’, MBC ‘행복을 주는 사람’, KBS2 ‘투 제니’, JTBC ‘이태원 클라쓰’ 영화 ‘비밀’, ‘원더풀 고스트’ 등에 출연했다.
한편, 매니지먼트mmm은 배우 김태리, 안재홍, 전여빈, 최수인, 홍경이 소속돼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와 잇몸 웃음?" 비판, 윤호중 측 "얼굴 붉힐 수는…"
- “조선 여성 절반 성노리개”, 대통령실 비서관의 반지성주의?
- “이재명 숨 쉰 채 발견, 아이 밀쳤다”… 등판 동시에 도마 위로
- "임X! 계양이 호구냐" 시민 항의…이재명 "말씀 하세요"
- "물총이 두렵나" 이재명에.. 진중권 "건들면 조국 사태 날 수도"
- [뉴욕증시]'인플레 대응 한발 늦었나' 공포감…나스닥 3.2%↓
- "꼼꼼하고 계획적"..전문가가 분석한 김건희 여사 패션은
- 공포에 떠는 시장..비트코인값 2만8000달러대 폭락
- 여름이 오면?..'개미무덤'된 삼성전자 언제쯤 반등할까
- (영상)윗집 자전거에 코로나 묻힌 여성…"층간소음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