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제9기 소비자패널' 출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B생명은 지난 9일 본점 DB금융센터에서 '제9기 소비자패널' 발대식을 했다고 12일 밝혔다.
DB생명 소비자패널은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상품을 만들고 제대로 판매(완전판매) 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배태호 기자] DB생명은 지난 9일 본점 DB금융센터에서 '제9기 소비자패널' 발대식을 했다고 12일 밝혔다.
제9기 소비자패널은 다양한 소비자 의견을 듣기 위해 여성과 남성, MZ세대 등을 모두 포함해 구성됐다. 오프라인 패널 외에 온라인 패널도 별도로 운영한다.
DB생명 소비자패널은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상품을 만들고 제대로 판매(완전판매) 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김영만 DB생명 사장은 소비자패널들에게 "소비자 신뢰 확보를 위해 소비자패널의 제언이 큰 역할을 해왔지만, 그런 노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소비자의 눈높이에 미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라며 "2022년에는 소비자중심경영 역량을 한 단계 더 향상시킬 수 있도록 현장의 완전판매 및 상품 경쟁력 제고 측면에서 점검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태호 기자(bth@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스크가 픽한 김예지, 결국 국내 최초 '이것' 됐다
- 그라비티, 지스타 2024 부스 조감도 공개…'개방성'에 초점
- 라이온하트스튜디오, 지스타 2024 BTC 부스 조감도 공개
- 검찰, '가상자산 불공정거래' 빗썸 압수수색
- 스마일게이트, '이프선셋' 얼리 액세스 버전 5일 스팀 출시
- 2024년 정보통신사고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
- "요즘은 닮아야 대세?" '브라질 브루노' '짝퉁 오타니' 등 '페이크 셀럽' 인기
- [국감2024] 정진석 "명태균, 尹 취임식 전날 오랜만에 전화온 것"
- '흑백요리사' 유비빔, 가게 접기로…"지난날 내 잘못 고백한다"
- 네이버, 내년 1월 말까지 '코인노래방 챌린지'…총 5억원 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