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옐리치, 신시내티 상대로 또 사이클링 히트..개인 통산 3번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밀워키 브루어스의 크리스티안 옐리치가 개인 통산 3번째 사이클링 히트를 달성했다.
옐리치는 12일(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의 그레이트아메리칸볼파크에서 열린 신시내티 레즈와의 경기에 3번 지명타자로 출전해 사이클링 히트를 달성했다.
옐리치는 개인 통산 총 3번의 사이클링 히트를 달성했다.
옐리치는 2018년 신시내티전에서 2번 사이클링 히트를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나연준 기자 = 밀워키 브루어스의 크리스티안 옐리치가 개인 통산 3번째 사이클링 히트를 달성했다.
옐리치는 12일(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의 그레이트아메리칸볼파크에서 열린 신시내티 레즈와의 경기에 3번 지명타자로 출전해 사이클링 히트를 달성했다.
사이클링 히트는 한 경기에서 단타, 2루타, 3루타, 홈런을 모두 달성하는 기록이다.
옐리치는 개인 통산 총 3번의 사이클링 히트를 달성했다. 그런데 공교롭게도 상대가 모두 신시내티였다. 옐리치는 2018년 신시내티전에서 2번 사이클링 히트를 달성했다.
이날 옐리치는 1회초 2루타, 3회초 3점 홈런을 때려냈다. 5회초에는 단타를 기록했고 9회초에 3루타를 쳐 대기록을 완성했다.
옐리치는 이날 5타수 4안타 3타점 2득점으로 맹활약했다. 하지만 밀워키는 신시내티에 11-14로 패했다.
yjr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7번째 출산 앞둔 아내 "성욕 심각한 남편, 시댁서도 '한 번 할까?'"
- "尹 무난히 임기 마치고 그만두길" 345만 경제 유튜버 발언 뭇매
- 김정남 "김종국과 MC 보다 검찰이 덮쳐 도주…소속사에 사기도 당해 공황장애"
- "계엄령 내렸어, 민간인 공격하지마"…소대장인 아들과 통화한 아버지 '울컥'
- '러브레터' 나카야마 미호, 도쿄 자택 욕조서 숨진 채 발견…韓팬도 충격(종합)
- 3개월 전 계엄령 예언 무속인…"尹 안 끌어내리면 파국, 여의도부터 친다"
- '충암고 라인' 여인형 방첩사령관 "으~리^^"…카톡 프로필 털렸다
- '계엄 환영' 글 뮤지컬 배우 차강석 "강사직 잘렸다"…거센 후폭풍
- 국회 담 넘으라 하자 "시끄러워 인마"…이준석이 짜증 낸 남성 정체[영상]
- 이민정 "다시 웨딩드레스"…♥이병헌 반한 독보적 미모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