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T1419, 신곡 'Run up' 컴백 무대
[스포츠경향]
아이돌그룹 T1419(티일사일구)가 완벽한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T1419는 11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신곡 ‘Run up(런업)’ 무대를 펼쳤다.
T1419는 화려한 군무와 탄탄한 라이브로 무대를 완성했다. 아홉 멤버들은 파워풀한 안무와 무대 매너로 퍼포먼스돌의 저력을 과시했다. 여기에 멤버들의 흔들림 없는 보컬이 더해져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신곡 ‘Run up’은 꿈을 향해 쉼 없이 달려가는 아홉 소년의 포부를 그대로 담아낸 곡으로 뚜렷한 기승전결과 중독성 강한 훅이 특징이다.
‘Run up’은 지난 3월 일본 발매 직후 일본 빌보드 인기 앨범 차트와 앨범 판매량 차트 상위권 랭크는 물론 호주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및 음원 차트 TOP10에 동시 진입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지난 9일 ‘Run up’ 한국어 버전이 발매됐다.
지난해 1월 ‘BEFORE SUNRISE Part. 1(비포 선라이즈 파트 1)’으로 데뷔한 T1419는 글로벌 데뷔쇼에서 약 30만 명의 온라인 관객을 모아 K팝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포텐셜 상’을 수상하는 뜻깊은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T1419는 오는 12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Run up’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