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영 셰프, 180도 다른 과거 사진 공개..누구 닮았나(라디오스타)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2022. 5. 11. 22: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 정호영 셰프가 14년차 짬에서 나오는 '요식업 보스'의 식당 운영부터 복지를 언급한다.

정호영 셰프는 14년차 '요식업 보스'로서 현재 운영 중인 식당 운영부터 직원 복지까지 모든 것을 공개한다.

'요식업 보스' 정호영 셰프의 14년차 짬에서 나오는 식당 운영 풀 스토리는 오늘(11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라디오스타’ 정호영 셰프가 14년차 짬에서 나오는 ‘요식업 보스’의 식당 운영부터 복지를 언급한다.

11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비, 리정, 라비, 정호영 셰프가 함께하는 ‘영보스 본색’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일식 전문가 정호영 셰프는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스타들을 사로잡는 요리를 선보이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 그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2021 KBS 연예대상’에서 핫이슈 예능인상을 거머쥐는 등 ‘셰프테이너’로 거듭나고 있다.

‘라디오스타’를 첫 방문한 정호영 셰프는 예능 출연 욕심을 드러내는 ‘야망캐’ 면모를 뽐내며 스튜디오를 폭소케 한다. 이어 ‘라스’ 출연을 위해 준비한 것이 있다고 밝히는가 하면, 깜짝 댄스까지 선보여 시선을 강탈한다.

정호영 셰프는 14년차 ‘요식업 보스’로서 현재 운영 중인 식당 운영부터 직원 복지까지 모든 것을 공개한다. 그는 명절 연휴에 직원들을 쉬게 했던 일화를 소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정호영 셰프는 스스로 ‘꼰대’라고 느꼈던 순간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가 털어놓는 ‘세대 간’ 고민거리에 MZ세대 리정부터 4MC까지 모두 공감한다고 해 과연 고민 내용이 무엇인지 궁금케 한다.

이날 정호영 셰프는 지금과는 180도 다른 과거 사진을 공개한다. 과거 사진이 공개되자, MC와 게스트들이 깜짝 놀랐다는 전언이다. 사진을 본 MC들은 정호영 셰프가 ‘이 사람’ 닮은꼴이라고 언급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 정호영 셰프는 세계 ‘3대 요리학교’ 중 하나로 꼽히는 츠지조리사전문학교 출신으로, 학교 수업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어 그는 다른 자격증은 다 가지고 있으나, ‘이것’이 없다고 깜짝 고백한다.

‘요식업 보스’ 정호영 셰프의 14년차 짬에서 나오는 식당 운영 풀 스토리는 오늘(11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