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자의 쇼핑목록' 김설현, 오혜원 다독이며 걱정..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 속 야채 오혜원이 위험에 빠진 패닉 현장이 포착됐다.
tvN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연출 이언희 극본 한지완 기획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 비욘드제이) 측은 5회 방송에 앞서 11일, 오혜원(야채 역)의 불안한 표정이 담긴 위기일발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연출 이언희 극본 한지완 기획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 비욘드제이) 측은 5회 방송에 앞서 11일, 오혜원(야채 역)의 불안한 표정이 담긴 위기일발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방송에서는 안대성(이광수 분), 도아희(김설현 분), 한명숙(진희경 분)이 영수증을 기반으로 슈퍼(마켓) 히어로즈의 연쇄살인마 비공식 수사를 본격화했다. 그 과정에서 생선(박지빈 분)의 남다른 성 정체성이 밝혀진 가운데 MS마트 직원이자 야채(오혜원 분)를 짝사랑하는 정육(이교엽 분)이 슈퍼(마켓) 히어로즈가 추린 용의선상에 올라 관심을 모았다. 정육은 야채에게 준 머리끈이 마트 바닥에서 발견되자 실망한 눈빛으로 그녀를 쏘아보는가 하면, 누나의 심부름으로 스타킹과 여성용품을 구매한 이력이 있는 등 정육의 드러나지 않은 꿍꿍이가 의심스러운 상황.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서 오혜원은 초조한 얼굴로 불안감을 표출하고 있다. 특히 온 몸이 꽁꽁 얼어붙은 듯 긴장하다 못해 경직되어 있어 그녀의 사연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와 함께 이어진 스틸에는 김설현이 오혜원을 다독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오혜원은 금방이라도 꾹꾹 참으려던 눈물을 쏟아낼 듯한 눈빛을 드리우고 이에 김설현은 걱정스러운 표정을 짓는다. 하지만 이도 잠시 김설현이 수상한 인기척을 들은 듯 현관문 쪽을 바라보며 흠칫 놀라고 있어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그런가 하면 앞서 공개된 5회 예고편에 살벌한 기운이 감돌기 시작한 야채와 정육의 투샷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생선이 안대성에게 “네가 생각한 용의자 중에 정육이 있어?”라며 반문하고 이후 안대성이 야채의 일거수일투족을 그린 정육의 비밀 스케치북을 발견하며 극적인 미스터리함을 가중시켰다. 급기야 야채가 자신의 손목을 낚아채는 정육에게 “무섭게 왜이래. 이거 놔”라며 호소해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슈퍼(마켓) 히어로즈의 치열한 수사 속 수사망이 좁혀지는 가운데 과연 오혜원을 위협하는 의문의 인물은 누구이며 그가 오혜원의 아파트까지 찾아온 것인지 11일 방송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평범한 동네에서 발생하는 의문의 살인사건을 마트 사장, 캐셔, 지구대 순경이 영수증을 단서로 추리해 나가는 슈퍼(마켓) 코믹 수사극. 11일 오후 10시 30분에 5회가 방송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초↔용산 尹, '10분 출근길'…'교통 지옥'은 없었지만
- [단독]다비치 이해리, 비연예인 연인과 7월 결혼
- 이재명, '인천서 숨쉰 채 발견' 논란..."사람 목숨이 장난인가"
- ‘분홍 셔츠’ 문재인, ‘연보라 티셔츠’ 김정숙… 양산에서의 하루는
- 이재명, 여자아이 밀쳤다?..."제발 이러지 않으면 좋겠다"
- "월 200도 못 벌고 힘든데 뭣하러"...9급 경쟁률 '뚝'
- 문재인 사저 찾은 임종석 "편안해 보이셨다"
- "김건희와 희희낙락 윤호중, 좋아 죽네"…야권 지지자들 뿔났다
- 원로배우 이일웅 별세…“50년간 연기 한 우물”
- 김혜수, 故 강수연 추모…"이게 우리 마지막 인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