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앱에서 식당 예약"..경남은행, '와드'와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경남은행은 식당 예약 플랫폼 '와드'와 생활금융서비스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경남은행은 자사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에 와드가 운영 중인 식당 예약 앱 '캐치테이블'을 탑재하고 고객에 지역 레스토랑 정보 및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앞서 경남은행은 지난달 모바일뱅킹 앱에서 운세 서비스도 출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NK경남은행은 식당 예약 플랫폼 ‘와드’와 생활금융서비스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경남은행은 자사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에 와드가 운영 중인 식당 예약 앱 ‘캐치테이블’을 탑재하고 고객에 지역 레스토랑 정보 및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앞서 경남은행은 지난달 모바일뱅킹 앱에서 운세 서비스도 출시한 바 있다.
김진한 경남은행 디지털금융본부 상무는 “협약을 통해 와드와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자 한다”며 “캐치테이블 서비스가 모바일뱅킹에 탑재되면 주로 수도권에 집중돼 있는 서비스 범위가 경남, 울산, 부산지역으로 확장돼 고객들이 지역 레스토랑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취임식엔 무지개, 文사저엔 햇무리 '이거 실화냐' 화제
- 전 女동료 속옷 '슬쩍'·집 화장실 '찰칵'…20대, '집유' 이유는?
- '이게 실화냐'…8년간 507일 입원해 1.8억 수령했다
- 흰색 드레스에 큰 리본…공식석상 첫 김건희 여사 의상 '눈길'
- 송가인 '안타깝고 화가 나…제 부탁 한번 들어달라' 호소 왜?
- [영상] 尹 취임 날, 이재명은 인천서 막걸리를?…'식혜였다'
- '전신 마취' 女환자만 노렸다…10년간 성범죄 저지른 英간호사
- 18세 연하 흉악범과 '사랑의 탈주'…女교도관 11일만 덜미
- 10억 로또 '과천 위버필드' 4가구 모집에 8500여 명 몰려
- 우리 아이 작은 키, '이 병' 때문일수도 [헬시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