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버스 사고 후 한 달 만 촬영 재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이 버스 사고 후 촬영을 재개했다.
tvN 새 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제작사 측은 5월 11일 뉴스엔에 "최근 촬영을 재개했다"고 밝혔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촬영팀은 3월 31일 오전 버스를 타고 파주 스튜디오로 향하던 중 경기도 파주 문산 방향 자유로에서 덤프트럭과 충돌하는 사고를 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이 버스 사고 후 촬영을 재개했다.
tvN 새 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제작사 측은 5월 11일 뉴스엔에 "최근 촬영을 재개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버스 사고 이후 약 한 달 여 만이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촬영팀은 3월 31일 오전 버스를 타고 파주 스튜디오로 향하던 중 경기도 파주 문산 방향 자유로에서 덤프트럭과 충돌하는 사고를 당했다. 해당 버스에는 연출부 PD와 스태프 등 10인이 타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사고로 스태프 중 한 명이 사망했고 세 명이 응급상황에 놓였다. 당시 배우 김민재, 김향기, 이상이 등은 개인 SNS를 통해 지정 헌혈을 부탁하는 글을 게재한 바 있다.
현재 스태프들은 통원 치료를 받고 회복 중이며 제작사 측은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위험이 있는 스태프들의 심리 상담 및 치료를 돕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은 잘나가던 내의원 의관 유세풍(김민재)이 궁중 음모에 휘말려 쫓겨나 이상하고 아름다운 계수마을의 계지한(김상경)과 서은우(김향기)를 만나며 진정한 심의(心醫)로 거듭난다는 이야기. 배우 김민재, 김상경, 김향기 등이 출연한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연의 라스트 신’ 천상의 별이 된 강수연과의 마지막 인사[종합]
- 이혜영, 12억 다리 보험 딸도 들어야…똑 닮은 모델 포스 작렬
- 홍성흔, 스티브 블래스 증후군 충격 진단‥전문가 “우울증 전 단계”(빽투더그라운드)[결정적
- 김고은, 고등학교 사진으로 자연미인 인증‥모태 눈웃음 미녀
- 이경진 “결혼식장서 파혼→예비시모 질투에 이별” 고백 (같이 삽시다3)[결정적장면]
- “오래 못가 이혼한다고” 손담비♥이규혁 궁합 영상에 충격 (동상이몽2)[어제TV]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건강 이상 “갑자기 목에 아픈 혹…기쿠치병 예상”
- 김혜수, 난로에 선풍기가 몇 대야‥한복 입고 큰 일교차에 고생하네
- 김민희♥홍상수, 美 뉴욕서 포착된 근황…편안한 미소
- ‘이상순♥’ 이효리, 요가복 입고 뽐낸 핫보디…그림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