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女관광객 엉덩이 '슬쩍'..피라미드가 부끄럽다

김태욱 기자 2022. 5. 11. 16: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집트 소년들이 피라미드를 방문한 여성 관광객들을 성추행한 사실이 알려져 전 세계 네티즌들의 공분을 샀다.

지난 10일(이하 현지시각)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이집트 수도 카이로 외곽에 위치한 피라미드에서 여성 관광객들을 성추행한 소년 13명이 체포됐다.

영상에는 여성 관광객 두 명 주위를 쫓아다니는 이집트 소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0일(현지시각) 이집트 소년들이 피라미드를 방문한 여성 관광객들을 성추행한 사실이 알려졌다. /영상=트위터 캡처
이집트 소년들이 피라미드를 방문한 여성 관광객들을 성추행한 사실이 알려져 전 세계 네티즌들의 공분을 샀다.

지난 10일(이하 현지시각)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이집트 수도 카이로 외곽에 위치한 피라미드에서 여성 관광객들을 성추행한 소년 13명이 체포됐다.

지난 7일 한 여행 가이드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10대 소년들이 여성 관광객을 괴롭혔다"며 당시 촬영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여성 관광객 두 명 주위를 쫓아다니는 이집트 소년들의 모습이 담겼다. 소년들은 여성들을 에워싸고 조롱하는 등의 만행을 이어갔다.

특히 한 소년은 뒤에서 달려와 검은색 상의를 입은 여성 관광객의 엉덩이를 더듬고 도망갔다. 이에 여성은 몸을 돌려 소년들을 밀어내는 등 불쾌감을 드러냈다.

또 다른 여성 역시 인상을 찌푸린 채 소년들 사이를 빠져나가려 애썼다. 하지만 소년들은 여성들을 조롱하고 성희롱과 성추행을 이어갔다.

현지 검찰청에 따르면 이날 체포된 소년들의 나이는 13~15세 사이로, 이들이 기소될 경우 소년 법정에서 재판받게 된다.

이 영상은 SNS를 통해 알려지며 전 세계 네티즌들의 분노를 일으켰다. 한 네티즌은 "이집트는 관광객들에게 안전하니 오라고 광고한다"며 "하지만 몇 년 전 나에게도 이런 일이 일어났다"고 토로했다.

이집트에서는 지난 2014년부터 성추행이 범죄로 취급되기 시작했다. 혐의가 인정되면 5년 이하의 징역에 처하게 된다.
/사진=트위터 캡처

[머니S 주요뉴스]
"작정하고 죽이려"… 이하늘, 뱃사공 논란 언급?
송해나 "김종민과 러브라인"… 핑크빛 진실은?
"데이트 급 낮아졌다"… '김지민♥김준호' 실화?
"뭘 자꾸 벗어!"… 몸자랑 나선 비에 성동일 '질색'
김원희 "홍현희 실물 美쳤어"… 임산부 맞아?
"XX 될 것 같다"… 김승현 부모, 이혼 위기?
"빚쟁이라면서?"… 이상민, 박군 축의금 300만원 '전말'
"5성급 호텔 뺨치네"… 이정현, 초호화 조리원 근황
"피 많이 나"… 강형욱 역대급 입질견에 병원行?
"이젠 네가 전부"… 손담비, ♥이규혁에 오열

김태욱 기자 taewook9703@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