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이해리 결혼발표에 강민경 "꺼져줄게"
이선명 기자 2022. 5. 11. 15:28
[스포츠경향]
다비치 멤버 강민경이 동료 멤버 이해리의 결혼 발표에 ‘찐친’ 반응을 남겼다.
다비치 멤버 이해리는 11일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로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그는 “아직 실감은 안 나지만, 제가 결혼을 한다”며 “앞으로도 다비치 이해리로 변함없이 그 자리에서 노래하며 강민경과 웃고 떠들고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팬들의 축하 댓글이 이어지는 가운데 강민경이 ‘격한’ 반응으 남겨 웃음을 남겼다. 강민경은 해당 글에 “꺼져줄게, 잘 살아”라는 댓글을 올렸다. 강민경의 해당 댓글은 수 분만에 좋아요 수천 개를 기록할 만큼 많은 이들의 지지를 얻어냈다.
이해리의 결혼은 다비치 멤버 중 첫 결혼이다.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으로 이해리와 최근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해리는 결혼에 앞서 강민경과 다비치 멤버로서 오는 16일 새 미니앨범 ‘시즌 노트’를 발매하며 활동에 돌입한다. 이해리의 결혼 시기는 7월 중으로 앨범 활동을 마친 뒤 곧바로 결혼을 맞을 것으로 보인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불법 도박’ 이진호, BTS 지민에 1억 빌려”
- [종합] 오나미 “뇌혈관 손상→안면 마비…♥박민 간병에 2세 간절해져” (슈돌)
- 하준수♥ 안가연, 결혼… 또 하나의 개그맨 커플 탄생
- [종합] 장신영, 또 사과 “남편 발가벗겨져···죄송스럽기도” (미우새)
- ‘난임 극복’ 박수홍♥김다예, 녹화 중 딸 출산…긴급 병원行
- [종합] 제시, 결국 경찰에 고발당했다…팬 때린 가해자 은닉했나
- [스경X이슈] 팬덤의 힘은 강했다… 승한, 라이즈 합류 이틀 만에 탈퇴
- 신정환, 아찔한 교통사고 당했다 “졸음운전 차량과 추돌→병원 신세”
- 현아♥용준형, 청사초롱 밝힌 야외 웨딩에 초미니 드레스까지 ‘핫이슈’
- 한선화, 송지은♥박위 결혼식 불참 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