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생명, 아름다운가게에 임직원 기증물품 및 기부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생명은 10일 사회적 기업 아름다운가게에서 열린 '하나생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특별전에 총 1천여 점의 기증물품과 기부금을 전달 했다고 11일 밝혔다.
'하나생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특별전은 아름다운가게와 하나생명이 함께하는 행사로, 임직원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공익활동을 지원한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하나생명 이승열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기부한 도서, 의류, 소형가전, 생활용품 등이 저렴하게 판매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곽미령 기자)하나생명은 10일 사회적 기업 아름다운가게에서 열린 '하나생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특별전에 총 1천여 점의 기증물품과 기부금을 전달 했다고 11일 밝혔다.
'하나생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특별전은 아름다운가게와 하나생명이 함께하는 행사로, 임직원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공익활동을 지원한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하나생명 이승열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기부한 도서, 의류, 소형가전, 생활용품 등이 저렴하게 판매됐다. 판매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과 추가로 전달한 기부금은 지원사업에 보탬이 될 예정이다.
하나생명 이승열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통해 ESG 경영 실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곽미령 기자(chu@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BL생명, 맞춤형 보장 설계하는 통합보험 출시
- 삼성화재, 자전거 타다 車 사고 시 수리비 일부 보상 보험 선봬
- 삼성화재, 디지털 굿즈 '타이밍 플래너' 무료 배포
- 흥국생명·화재 신임 대표로 官 출신 내정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삼성 HBM '유의미한 진전'의 속뜻…엔비디아 공략 '투 트랙' 가동
- 네이버는 위해상품 차단 위해 어떤 노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