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비, 싸이퍼 쇼케이스 현장 방문..KCM은 MC 지원사격

안윤지 기자 2022. 5. 11. 14: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싸이퍼를 위해 가수 겸 배우 비와 가수 KCM이 지원사격했다.

싸이퍼는 11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크레스트72에서 미니 3집 앨범 'THE CODE' 발매 기념 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 현장에는 싸이퍼의 소속사 대표인 비가 조용히 방문했다.

한편 싸이퍼의 새 앨범 'THE CODE'는 'Cipher (암호)'에서 유래한 그룹명과 'Crack The Code'란 암구호의 기원을 담은 앨범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가수 및 프로듀서 비가 11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2가 크레스트72에서 열린 싸이퍼 미니 3집 'THE COD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무대를 바라보고 있다. . 2022.05.11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가수 KCM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2가 크레스트72에서 싸이퍼 미니 3집 'THE COD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 사회를 보고 있다.. 2022.05.11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그룹 싸이퍼를 위해 가수 겸 배우 비와 가수 KCM이 지원사격했다.

싸이퍼는 11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크레스트72에서 미니 3집 앨범 'THE CODE' 발매 기념 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 현장에는 싸이퍼의 소속사 대표인 비가 조용히 방문했다. 파란색 옷을 입은 비는 뒤쪽에서 매의 눈으로 싸이퍼의 무대를 지켜봤다. 또한 비와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KCM이 MC를 맡았다. KCM은 "데뷔 전부터 본 친구들이다. 벌써 앨범을 3장이나 냈다는 게 대단하다"라며 싸이퍼를 응원했다.

한편 싸이퍼의 새 앨범 'THE CODE'는 'Cipher (암호)'에서 유래한 그룹명과 'Crack The Code'란 암구호의 기원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Fame(페임)'은 키치한 보컬찹(Vocal Chop) 리드 사운드와 감각적인 신디사이저 멜로디가 절묘하게 믹스된 퓨처 팝 장르의 곡이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관련기사]☞ '피임기구 강제 삽입' 브리트니 스피어스, 父 만행 '충격'
하연수, 프로필 삭제..연예계 은퇴설 제기
남사친과 바디프로필 찍는 여친..'커플 속옷 화보냐'
장미인애, 혼전 임신설..'비연예인 사업가와 열애 중'
지드래곤, '묘령의 여인'과 다정한 스킨십..누구야?
[단독]김태리 백상 드레스가 짝퉁? 알고보니 '대박'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