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생명, 아름다운가게에 임직원 기증물품·기부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생명은 아름다운가게에서 열린 '하나생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특별전에 총 1000여 점의 기증물품과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하나생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특별전은 아름다운가게와 하나생명이 함께하는 행사로 임직원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공익활동을 지원하는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생명은 아름다운가게에서 열린 ‘하나생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특별전에 총 1000여 점의 기증물품과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하나생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특별전은 아름다운가게와 하나생명이 함께하는 행사로 임직원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공익활동을 지원하는 행사다.
이번 특별전은 아름다운가게 1호점인 안국점에서 진행됐으며 하나생명 이승열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기부한 도서, 의류, 소형가전, 생활용품 등이 저렴하게 판매됐다. 판매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과 추가로 전달한 기부금은 자원의 재사용과 순환을 통해 친환경적 변화에 기여하는 아름다운가게의 업사이클링 지원사업에 보탬이 될 예정이다.
특별전에 참석한 하나생명 이승열 대표는 “올해로 7번째 맞는 ‘하나생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행사에 임직원들이 힘을 합쳐 따뜻한 나눔을 실천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통해 ESG 경영 실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생명은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한 다양한 ESG 활동으로 하나금융그룹의 미션인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김현진 기자 stari@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취임식엔 무지개, 文사저엔 햇무리 '이거 실화냐' 화제
- 전 女동료 속옷 '슬쩍'·집 화장실 '찰칵'…20대, '집유' 이유는?
- '이게 실화냐'…8년간 507일 입원해 1.8억 수령했다
- 흰색 드레스에 큰 리본…공식석상 첫 김건희 여사 의상 '눈길'
- 송가인 '안타깝고 화가 나…제 부탁 한번 들어달라' 호소 왜?
- [영상] 尹 취임 날, 이재명은 인천서 막걸리를?…'식혜였다'
- '전신 마취' 女환자만 노렸다…10년간 성범죄 저지른 英간호사
- 18세 연하 흉악범과 '사랑의 탈주'…女교도관 11일만 덜미
- 10억 로또 '과천 위버필드' 4가구 모집에 8500여 명 몰려
- 우리 아이 작은 키, '이 병' 때문일수도 [헬시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