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훈남 동창 김태훈과 의미심장 만남..로맨스 시작?(구필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필수는 없다' 배우 한고은에게 극 중 집값 걱정, 학군 걱정을 잠시 잊게 만든 사건이 발생한다.
5월 11일 방송되는 ENA 채널 '구필수는 없다'(극본 손근주, 이해리, 조지영/연출 최도훈, 육정용) 3회에서 아내이자 엄마로 치열하게 살아가는 한고은(남성미 역)에게 새로운 자극이 찾아올 예정이다.
그러나 구필수(곽도원 분)를 만나고 난 그녀의 삶은 '구필수의 아내', '구준표(정동원 분)의 엄마' 혹은 감정 노동 일선에 선 백화점 직원 타이틀이 전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구필수는 없다' 배우 한고은에게 극 중 집값 걱정, 학군 걱정을 잠시 잊게 만든 사건이 발생한다.
5월 11일 방송되는 ENA 채널 ‘구필수는 없다’(극본 손근주, 이해리, 조지영/연출 최도훈, 육정용) 3회에서 아내이자 엄마로 치열하게 살아가는 한고은(남성미 역)에게 새로운 자극이 찾아올 예정이다.
남성미(한고은 분)는 대학생 시절 지성과 미모를 모두 겸비한 유명인사로 이름을 떨쳤다. ‘메이퀸’이란 별명이 있을 정도로 그녀는 모든 이의 선망과 부러움의 대상이었다. 그러나 구필수(곽도원 분)를 만나고 난 그녀의 삶은 ‘구필수의 아내’, ‘구준표(정동원 분)의 엄마’ 혹은 감정 노동 일선에 선 백화점 직원 타이틀이 전부.
지난 방송에서는 집값 상승도 모자라 스프링클러가 터져 물바다가 된 집에서 쫓겨나게 됐지만 남편 구필수(곽도원 분)의 활약 덕분에 천만금(박원숙 분)의 저택에 입주했다. 그러나 빠듯한 생활비, 천만금과 비교되는 처지, 아들의 어학연수도 마음껏 보내줄 수 없는 씁쓸한 현실에 부딪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런 남성미 앞에 옛 동창 황은호(김태훈 분)가 깜짝 등장한다. 언제 고객에게 시달렸냐는 듯 치솟은 입꼬리, 얼굴에 가득한 화사한 미소만 봐도 황은호의 등장이 남성미에게 신선한 사건임을 짐작할 수 있다. 황은호 또한 반가운 기색을 숨기지 않으며 자연스럽게 그녀와의 재회를 이어가고 있다.
게다가 두 사람 사이에 훈훈한 기류가 피어 오르는 듯 해 팍팍한 현실을 살아가는 남성미의 일상에 황은호의 등장이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사진=KT스튜디오지니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연의 라스트 신’ 천상의 별이 된 강수연과의 마지막 인사[종합]
- 이혜영, 12억 다리 보험 딸도 들어야…똑 닮은 모델 포스 작렬
- 홍성흔, 스티브 블래스 증후군 충격 진단‥전문가 “우울증 전 단계”(빽투더그라운드)[결정적
- 김고은, 고등학교 사진으로 자연미인 인증‥모태 눈웃음 미녀
- 이경진 “결혼식장서 파혼→예비시모 질투에 이별” 고백 (같이 삽시다3)[결정적장면]
- “오래 못가 이혼한다고” 손담비♥이규혁 궁합 영상에 충격 (동상이몽2)[어제TV]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건강 이상 “갑자기 목에 아픈 혹…기쿠치병 예상”
- 김혜수, 난로에 선풍기가 몇 대야‥한복 입고 큰 일교차에 고생하네
- 김민희♥홍상수, 美 뉴욕서 포착된 근황…편안한 미소
- ‘이상순♥’ 이효리, 요가복 입고 뽐낸 핫보디…그림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