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 정부와 여당은 첫 당정회의에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370만 명에게 1인당 최소 600만 원씩을 지원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를 위한 추경안은 내일(12일) 국무회의를 거쳐 모레 국회에 제출될 예정입니다.
2. 취임 이틀째 윤석열 대통령은 용산 집무실에서 첫 수석비서관 회의를 주재하고 물가 상승에 대한 적극적인 대책을 주문했습니다.
4.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이틀 연속 4만 명대를 기록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정부와 여당은 첫 당정회의에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370만 명에게 1인당 최소 600만 원씩을 지원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를 위한 추경안은 내일(12일) 국무회의를 거쳐 모레 국회에 제출될 예정입니다.
2. 취임 이틀째 윤석열 대통령은 용산 집무실에서 첫 수석비서관 회의를 주재하고 물가 상승에 대한 적극적인 대책을 주문했습니다.
3. 국회에서는 김현숙 여가부 장관 후보자와 이영 중기부 장관 후보자의 청문회가 열렸습니다. 오늘도 시작부터 자료 제출 문제로 충돌했습니다.
4.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이틀 연속 4만 명대를 기록했습니다. 새 정부는 확진자의 격리 의무 폐지 시점을 다음 주에 논의할 예정입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하연수, 은퇴설 왜 불거졌나…프로필 삭제 · 전속계약 만료
- '특권의 맛' 본 日 6선 의원, 공짜 밝히다 제대로 망신살
- 밭 갈다 나온 돌…청동기 추정 유물 줄줄이 딸려 나왔다
- 이게 '생일빵'이었다? 제보자 분노하게 만든 집단폭행 중학생들
- 손 떨고 얼굴 부은 푸틴 모습 포착…혼자서만 무릎 담요
- 8분 걸린 윤 대통령 '서초동-용산 첫 출근'…통제 어땠나
- 김건희 여사, 사실상 첫 공식 등장…본격 행보 시작하나
- 고성 오간 한동훈 청문회…민주당 의원 '황당 질의' 실소
- 러시아, 극초음속 미사일로 오데사 호텔 · 쇼핑몰 '폭격'
- 74년 만에 활짝 열린 문…청와대, 이렇게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