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이정은 중년 워맨스 기대해 (우리들의 블루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정화가 본격 등장해 이정은과 30년 지기 우정 이야기를 그린다.
20부작 반환점을 돈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김양희 이정묵)가 후반부에는 그동안 등장하지 않았던 새 인물 합류로 재미를 더한다.
엄정화와 이정은은 친구끼리 느낄 수 있는 사소한 감정들을 공감가게 그려내며, 깊고 진한 중년 여성들의 우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 친구의 오랜 우정을 섬세한 감정 연기로 그려낼 엄정화, 이정은의 시너지에도 기대가 높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부작 반환점을 돈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김양희 이정묵)가 후반부에는 그동안 등장하지 않았던 새 인물 합류로 재미를 더한다. 바로 정은희(이정은 분) 절친한 친구로 언급됐던 고미란(엄정화 분)이 본격 등장한다. 엄정화와 이정은은 친구끼리 느낄 수 있는 사소한 감정들을 공감가게 그려내며, 깊고 진한 중년 여성들의 우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들의 블루스’ 제작진은 ‘미란과 은희’ 에피소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고미란과 정은희는 오픈카를 타고 제주 해안도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어깨동무를 한 채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소녀처럼 꺄르르 웃음을 터뜨리고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는 이들의 사진에서는 친구로 지내온 오랜 세월만큼 편안함이 느껴진다. “네 옆엔 내가 있잖아! 의리!”카피는 두 친구만의 인사법으로, 존재만으로 힘이 되는 든든한 친구의 이야기를 기대하게 한다.
‘미란과 은희’ 이야기는 12회, 13회 메인 에피소드로 전개된다. 극중 고미란과 정은희는 성격도, 가정 환경도 서로 달랐던 친구들이다. 고미란은 학창시절에도 지금도 푸릉마을 ‘영원한 퀸’, ‘공주님’으로 불리며 화려한 주목을 받았다. 정은희는 그 옆 ‘무수리’로 불리면서도 친구를 챙겨 왔다. 이렇게 다른 두 사람이 어떻게 ‘의리’를 외치는 친구가 됐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알게 모르게 서로에게 상처를 주고받은 두 친구의 말 못한 이야기가 뭉클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3세 이수영 미모 여전…보랏빛 헤어 깜짝 [DAY컷]
- 김양 연애사 고백 “배우 남친도, 장기 7년” (퍼펙트라이프)
- 우혜림 산후우울증 고백 “가슴-배 통증, 계속 눈물” (갓파더)
- 김주령 “연영과 1호 전과자” (ft.김남희·양익준) (도깨비) [종합]
- 소나무 출신 나현, 홍진영 소속사 IMH엔터와 전속계약 [공식]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