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한부모가정 위해 7000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손해보험이 지난 10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홀트아동복지회에서 미혼 한부모 가정의 영·유아 지원을 위해 홀트아동복지회에 '365베이비케어키트(kit)'와 사회공헌 기금 7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김 사장은 "365베이비케어키트 지원 사업을 통해 미혼 한부모 가정의 자립을 위한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성을 핵심가치로 두고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통해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손해보험이 지난 10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홀트아동복지회에서 미혼 한부모 가정의 영·유아 지원을 위해 홀트아동복지회에 '365베이비케어키트(kit)'와 사회공헌 기금 7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한부모가족의 날'에 맞춰 진행된 이날 기금 전달식에는 김기환 K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 이수연 홀트아동복지회 회장,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인 배우 김성은 등이 참여했다.
365베이비케어키트는 기저귀, 분유, 물티슈, 손소독제, 의류 등 미혼모들이 출산 이후 양육에 필요한 필수품을 한데 모은 육아용품 키트다.
김 사장은 “365베이비케어키트 지원 사업을 통해 미혼 한부모 가정의 자립을 위한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성을 핵심가치로 두고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통해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영기자 my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文 초청에도 안온 시진핑… 尹에 中 방문 요청
- [윤석열 대통령 취임]윤석열, '취임 첫 날'… '외교·안보' 챙겼다
- [윤석열 대통령 취임]용산시대 개막...尹 “신나게 일해보자”
- 불법 가상자산거래소 판친다
- DGIST, 광흡수력·광전류 향상시키는 나노구조체 전극 개발
- [윤석열 대통령 취임] 윤석열 대통령 숨가쁜 취임 첫날, 용산 집무실에서 축하사절단과 환담
- 죽음으로 막 내린 美 죄수와 교도관 '사랑의 탈주'
- SK텔레콤, 5G 요금제 다양화하고, T우주·이프랜드 수익화 나선다
- 'SID 2022' 개막... LG, 97인치 OLED·삼성, 슬라이더블 첫 공개
- 13년만에 돌아온 '아바타2'…"황홀한 수중 세계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