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윙플, 앨범 제작 지원 2호 가수 하주 'color' 싱글 앨범 발매

입력 2022. 5. 11. 09: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데뷔 플랫폼 트윙플(Twinkple)이 4월 19일 SB엔터테인먼트와의 연계를 통해 신인 가수 하주의 싱글 앨범 'color' 발매를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싱글 앨범 발매는 트윙플과 SB엔터테인먼트가 함께한 '전국민 가수 만들기' 프로젝트의 하나로, 트윙플에서 진행한 오디션의 우승자인 하주와 트윙플&SB엔터테인먼트의 전문 음악 프로듀서들이 약 12주간 합심해 완성한 결과물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데뷔 플랫폼 트윙플(Twinkple)이 4월 19일 SB엔터테인먼트와의 연계를 통해 신인 가수 하주의 싱글 앨범 ‘color’ 발매를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싱글 앨범 발매는 트윙플과 SB엔터테인먼트가 함께한 ‘전국민 가수 만들기’ 프로젝트의 하나로, 트윙플에서 진행한 오디션의 우승자인 하주와 트윙플&SB엔터테인먼트의 전문 음악 프로듀서들이 약 12주간 합심해 완성한 결과물이다.

가수 하주는 트윙플에서 진행하는 챌린지에 도전해 팬들의 투표와 전문 심사단의 심사로 수많은 지원자 가운데 우승자로 선정됐다.

싱글 앨범 ‘color’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성공하는 모습을 그리며 본인만의 색(color)으로 최선을 다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누구에게나 위로가 되는 음악을 들려주고 싶은 보컬리스트 하주의 꿈을 그대로 대변하는 곡이다.

이로써 트윙플은 3월 신인 가수 류리의 앨범 제작 지원에 이어 두 번째로 신인 가수의 앨범을 지원하게 됐다.

트윙플 홍보 담당자는 “더 많은 아티스트에게 공정하고 투명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는 걸그룹 f(x)의 메인 보컬이자 뮤지컬 배우인 루나와의 듀엣 앨범 발매 등 다양한 프로젝트들이 계속 진행되고 있다. 꿈을 가진 모든 아티스트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겸 미디어 기업 달라라네트워크가 자체 개발한 앱 ‘트윙플’은 ‘빛나는’이라는 뜻을 가진 영단어 ‘Twinkle’과 사람들을 뜻하는 ‘People’을 합쳐 만든 신조어다. ‘빛나는 너를 더욱 빛나게’라는 슬로건 아래 세상의 모든 빛나는 사람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달라라네트워크 김채원 대표이사는 “모든 아티스트에게 데뷔와 앨범 발매 등 실질적 기회와 혜택을 제공해 가수 하주처럼 자신만의 유니크한 색(color)을 찾아갈 수 있도록 전폭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달라라네트워크 개요

달라라네트워크는 세상의 모든 빛나는 이를 지지하고 응원한다는 의미에서 출발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미디어 산업 전문 기업으로, 스타와 팬의 참여로 이뤄지는 오픈 플랫폼을 통해 스타의 주체적 성장을 만드는 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달라라네트워크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