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유X윤채원, 찐자매 케미..애교 없어도 팔짱은 낄 거야(클라씨의 세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선유와 윤채원이 귀여운 티카타카를 선보였다.
김선유와 윤채원은 지친 기색이 역력한 얼굴로 앉아 대화를 나눴다.
김선유는 윤채원에게 애교를 부려달라 말했으나 윤채원은 "너랑 나랑 5살 차이 나잖아"라며 언니로서 위엄을 지키려 했다.
김선유가 애교를 피우자 윤채원은 "그거 애교 아닌데"라며 김선유를 놀리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선유와 윤채원이 귀여운 티카타카를 선보였다.
5월 10일 방송된 MBC '클라씨의 세계'에서는 방송 활동 관련 수업 중 쉬는 시간을 갖는 클라씨가 그려졌다.
쉬는 시간 클라씨는 바닥에 앉아 휴식을 취했다. 명형서는 지치지 않는 텐션으로 여러 가지 포즈를 취하는 등 반짝이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김선유와 윤채원은 지친 기색이 역력한 얼굴로 앉아 대화를 나눴다. 김선유는 윤채원에게 애교를 부려달라 말했으나 윤채원은 "너랑 나랑 5살 차이 나잖아"라며 언니로서 위엄을 지키려 했다. 김선유가 애교를 피우자 윤채원은 "그거 애교 아닌데"라며 김선유를 놀리기도 했다.
이에 결국 김선유는 삐친 표정을 지어 보였다. 하지만 이내 김선유와 윤채원은 팔짱을 끼고 어깨에 얼굴을 기대는 등 다정한 분위기 속에 휴식을 취했다. 다퉜다가 웃었다가 하는 둘의 찐자매 케미가 안방에 웃음을 더했다. (사진=MBC '클라씨의 세계'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솔직히 김종국과 러브라인 엄청 싫어했다”(떡볶이집)
- 김지민, 청와대 개방 오픈런 실패 “관람 예약…첫 날만 8만 명”(오픈런)
- 비 “싸이퍼에 투자한 돈? 집 한 채 날려”(이번주도)[결정적장면]
- “오래 못가 이혼한다고” 손담비♥이규혁 궁합 영상에 충격 (동상이몽2)[어제TV]
- 손담비 “먼저 결혼 전 동거 제안” ♥이규혁과 동거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故강수연 빈소 찾은 유해진·양동근·예지원·정유미‥“존경하고 사랑해”[종합]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건강 이상 “갑자기 목에 아픈 혹…기쿠치병 예상”
- 김혜수, 난로에 선풍기가 몇 대야‥한복 입고 큰 일교차에 고생하네
- 김민희♥홍상수, 美 뉴욕서 포착된 근황…편안한 미소
- ‘이상순♥’ 이효리, 요가복 입고 뽐낸 핫보디…그림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