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임수향 '냉동정자' 주인 성훈과 첫 키스, 출산 결정 반전 (우리는 오늘부터)[SS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당한 의료사고로 임신을 하게된 임수향과 마지막 '냉동정자'의 주인 성훈의 과거 인연이 드러났다.
10일 방송된 SBS 월화극 '우리는 오늘부터'에서 의료사고로 임신을 하게 된 오우리(임수향 분)는 아이의 아빠가 라파엘(성훈 분)이라는 사실을 알고 고민에 빠졌다.
당장 임신중단 수술을 하려던 오우리는 아이의 아빠가 라파엘이라는 사실을 알고 멀리서 그를 바라보며 배를 쓰다듬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황당한 의료사고로 임신을 하게된 임수향과 마지막 '냉동정자'의 주인 성훈의 과거 인연이 드러났다.
드라마작가의 꿈을 키우던 임수향의 첫 키스 상대가 바로 성훈이었던 것.
10일 방송된 SBS 월화극 '우리는 오늘부터'에서 의료사고로 임신을 하게 된 오우리(임수향 분)는 아이의 아빠가 라파엘(성훈 분)이라는 사실을 알고 고민에 빠졌다.
이혼을 통보한 라파엘을 붙들기 위해 인공수정 시술을 시도했던 이마리(홍지윤 분)는 딱 하나 남은 냉동정자가 오우리에게 갔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하지만 "우리 부부가 불쌍하지도 않냐. 우리 애 좀 낳아만 달라"라면서 부탁했다.
당장 임신중단 수술을 하려던 오우리는 아이의 아빠가 라파엘이라는 사실을 알고 멀리서 그를 바라보며 배를 쓰다듬었다. 과거 우리는 여행지에서 라파엘과 만난 적이 있었다.
작가가 꿈이라는 그에게 라파엘은 "꿈을 크게 말로 해야 이뤄지지"라고 말했고, 오우리는 수줍어하며 그 말을 따라했다. 오우리의 모습을 바라보던 라파엘은 입을 맞췄다.
오우리가 망설이는 사이 이마리와 시아버지 이사장(주진모 분)의 집요한 설득이 이어졌다. 이마리는 "20억을 줄테니 제발 아이만 낳아달라"고 말했다.
성당 신부에게 우리의 임신 소식을 들은 서귀녀(연운경 분)는 손녀의 뱃속에 자리잡은 생명을 지켜야할지 신앙을 버리고 임신중단을 해야할지 괴로워했다.
오우리의 고민도 깊어졌다. 열여섯에 임신하고도 자신을 낳았던 엄마 오은란(홍은희 분)을 떠올리며 오우리는 수술실까지 들어갔다가 뛰쳐나갔다. 고민 끝에 집으로 온 우리는 "엄마 나 낳은 거 후회해? 나 중학교 때 엄마가 나 낳지 말았어야 했다는 말 들었어. 그 말이 내 맘에 가시처럼 박혀 있었어"라고 물었다.
오은란은 "나 후회 안 해. 너 낳고 행복했던 순간이 얼마나 많은데"라고 말했다. 우리는 "엄마가 나 왜 낳았는지 말 안 해줘도 알아. 내가 그 답이니까. 엄마가 나한테 기회줘서 내가 이렇게 사랑 받는 사람이 됐잖아. 이제 내가 이 아이에게 기회를 주고싶어"라고 말했다.
하지만 서귀녀는 "네 엄마가 열여섯에 임신하고 병원 가자니까 도망가더라. 그때 멀리 못 도망갔으면 네가 없었겠지. 그때 그 말 한 거 평생 후회하고 기도하며 살았어. 그런데 네가 왜? 네가 마리아야? 예수 낳을거야?"라며 만류했다.
하지만 우리의 마음은 흔들리지 않았다. 이어진 예고편에서 우리가 나중에 자신의 아이를 키우게 될 라파엘, 이마리 부부의 뒷조사를 하는 장면이 그려졌고, 라파엘이 오우리를 과거에 만난 사실을 기억해냈다.
gag11@sportsseoul.com
사진출처 | SB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신 충격 심했나? 브리트니 스피어스, 팬들도 말린 전신 누드 폭풍 업데이트[할리웃톡]
- '육아는 체력전!' 만삭 이하늬, 덤벨이 몇개? 근력운동에 180도 다리 찢기도 거뜬? [★SNS]
- 하연수, 프로필 삭제→은퇴설 제기…전 소속사 "아는 바 없다"[공식]
- '김태희♥' 비 "싸이퍼 제작비? 집 한 채 날렸다"('이번주도잘부탁해')[종합]
- 수많은 파이터를 좌절시킨 추성훈의 한마디는? 강남 집 한채!
- 장미인애 측 "연상 사업가와 결혼 준비 중 2세 임신"[공식]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