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가람문화재단-창원힘찬병원, 상호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석동재 기자(035sdj@naver.com)](재)한가람문화재단과 창원힘찬병원이 9일 재단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재)한가람문화재단 권용현 사무처장과 창원힘찬병원 최광진 원무차장이 양 기관을 대표해 협약서를 교환하는 것으로 진행했다.
한가람문화재단에서는 창원힘찬병원이 창원시, 함안군, 함양군 등 지자체와의 협약으로 진행 중인 저소득계층 수술비 지원사업과 연계해 지역사회 소외계층 및 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석동재 기자(035sdj@naver.com)]
(재)한가람문화재단과 창원힘찬병원이 9일 재단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재)한가람문화재단 권용현 사무처장과 창원힘찬병원 최광진 원무차장이 양 기관을 대표해 협약서를 교환하는 것으로 진행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창원힘찬병원은 (재)한가람문화재단의 임직원과 가족들에게 최선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진료절차 편의와 진료비 할인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재)한가람문화재단 권용현 사무처장은 “협약을 통해 병원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되어 감사하다. 지역 어르신들을 일선에서 만나는 만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재)한가람문화재단은 경남지역 최초의 청소년 재단법인으로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 활동을 지원하고 고령사회를 대비한 어르신 일자리 제공과 지역사회활동 참여기회를 제공해 활기찬 노후 생활을 지원하는 복지재단이다.
[석동재 기자(035sdj@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별금지법 제정하라'…정권교체 밤 밝힌 국회 앞 집회
- 윤석열 정부 '통합' 실종 출범, '여야 갈등' 속으로 '직진'
- 필리핀 독재자 마르코스 아들 대통령 당선…대학생들 "수업 거부"
- "이렇게 하면 학교 수업 끝나도 아이 걱정 없어요"
- 尹대통령이 말한 '반지성주의'는 누구에게 해당하는 말일까
- 우크라 전쟁의 경제적 결과, 세계의 가난한 사람들이 죽어가고 있다
- 尹대통령 취임식에 4만명 운집…시민들 "통합, 집값안정 바라"
- 尹대통령 "전쟁 회피하는 취약한 평화 아닌 지속 가능 평화 추구해야"
- 새벽에 한동훈 청문회…국힘 "전문성 보여줬다" vs. 민주 "부적격"
- 文대통령 마지막 퇴근길…"행복했습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