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하필 거기에" 마드리드 길거리서 포착돼 이적설 재점화

김성원 2022. 5. 10. 19: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강력한 러브콜을 받고 있는 킬리안 음바페(파리생제르맹·PSG)가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에서 포착됐다.

영국의 '더선'은 10일(이하 현지시각) '음바페가 9일 팀 동료인 아치라프 하키미와 마드리드의 한 레스토랑을 찾는 모습이 목격됐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음바페의 행보 자체가 레알 마드리드행을 의미한다는 해석이 주를 이루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성원 기자] 레알 마드리드의 강력한 러브콜을 받고 있는 킬리안 음바페(파리생제르맹·PSG)가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에서 포착됐다.

영국의 '더선'은 10일(이하 현지시각) '음바페가 9일 팀 동료인 아치라프 하키미와 마드리드의 한 레스토랑을 찾는 모습이 목격됐다'고 보도했다.

음바페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이 다시 탄력을 받고 있다. 스페인의 '아스'는 이날 음바페의 마드리드를 방문 소식을 다루면서 '환영한다'의 의미인 'Bienvenido'라는 헤드라인을 달아 1면에 실었다.

음바페도 마드리드행이 공개된 후 자신의 SNS에 하키미, 하키미의 동생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일단 드러난 진실은 PSG 전 선수단이 11일까지 휴가라는 점이다. 음바페는 스페인 출신인 하키미와 함께 마드리드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다.

하지만 음바페의 행보 자체가 레알 마드리드행을 의미한다는 해석이 주를 이루고 있다. 음바페는 올 시즌 PSG와 계약이 종료된다.

최근 PSG와 재계약 설이 강하게 제기됐다. 지난 주에는 음바페가 주급 82만파운드(약 13억원)를 받는 조건으로 PSG와 2년 재계약에 동의했다는 보도도 나왔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도 자신과 음바페가 PSG가 잔류할 것이라고 100% 확신한다고 했다.

하지만 음바페의 PSG 재계약 여부는 여전히 안갯속이다. 레알 마드리드도 엘링 홀란드를 맨시티에 빼앗긴 마당에 음바페까지 놓칠 수 없다며 더 강력한 제안을 준비하고 있다는 얘기도 흘러나오고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민영, 16년 전 '하이킥' 비주얼과 똑같아...순도 100% 민낯 놀라워
시아버지와 장모가 막장 불륜..이게 실화라니
김태리, 때아닌 드레스 논란에 불똥…'정품 드레스 맞아“
“50억이 날아갔다” 김종민, 어머니의 재테크 실패 고백에 충격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김준호♥김지민, 결혼 확정 된 듯..“하객 2000명 온다”
'AOA 출신' 지민, 탈퇴 후 확 달라진 얼굴..핼쑥해진 모습에 팬들 충격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