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스텔스 드라이버를..테일러메이드, 커스텀 옵션 마이스텔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만의 스텔스 드라이버를 가질 기회가 생겼다.
테일러메이드코리아가 마이 스텔스를 5월 10일 출시한다.
마이 스텔스는 스텔스 드라이버 4종(스텔스 플러스, 스텔스, 스텔스HD, 스텔스 여성용) 중 스텔스 플러스 모델에 적용된다.
테일러메이드 임헌영 대표이사는 "세계 최초 카본 페이스를 장착해서 비거리, 방향성을 향상한 스텔스 드라이버가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마이 스텔스로 골퍼들이 개성 넘치는 나만의 스텔스 드라이버를 가질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만의 스텔스 드라이버를 가질 기회가 생겼다.
테일러메이드코리아가 마이 스텔스를 5월 10일 출시한다.
다양한 컬러 커스텀 옵션으로 골퍼가 자신만을 위한 드라이버를 만들 수 있다. 지난 2월 미국에서 출시된 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에 적합한 옵션으로 출시됐다.
한국형 마이 스텔스 커스텀 옵션은 다섯 가지로 나뉜다.
탑라인 페인트 컬러, 페이스 컬러, 솔 데칼 컬러, 크라운 마감, 헤드 커버 등이다.
탑라인 페인트 컬러는 두 가지(블랙, 초크), 페이스 컬러는 여섯 가지(블루, 쿨 그레이, 그린, 오렌지, 레드, 옐로우), 솔 데칼 컬러는 다섯 가지(블랙, 블루, 골드, 그린, 레드 ), 크라운 마감은 두 가지(유광과 무광)로 구성됐다. 헤드 커버는 멀티 컬러로 제공된다.
마이 스텔스는 스텔스 드라이버 4종(스텔스 플러스, 스텔스, 스텔스HD, 스텔스 여성용) 중 스텔스 플러스 모델에 적용된다. 스텔스 플러스 드라이버는 4개의 모델 중에서 가장 낮은 탄도와 낮은 스핀량을 제공한다. 유일하게 전방 트랙 시스템이 적용되어서 골퍼의 스윙에 맞춰 구질을 최적화할 수 있다.
스텔스 드라이버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60 레이어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다. 카본은 가볍고 탄성이 좋아서 주로 드라이버 헤드 윗부분(크라운)과 아랫부분(솔) 소재로 쓰인다. 스텔스 드라이버페이스에 적용된 카본페이스는 동급크기의 티타늄 페이스보다 40% 가벼운 26g에 불과하다. 가볍지만 탄성이 좋은 카본 페이스는 볼에 더 강한 에너지를 전달해서 비거리를 늘린다. 또 페이스에서 줄인 무게는 솔에 재배치해서 관용성을 높이는 데 쓰였다.
카본 페이스 위에 씌운 폴리우레탄 소재의 나노 텍스처 커버는 어떤 컨디션에서도 최적의 런치 컨디션(발사각과 스핀)을 제공하여 비거리 향상을 이끈다. 여기에 테일러메이드 대표 기술인 트위스트 페이스를 적용해서 미스 샷 때도 방향 손해를 줄여준다.
비대칭 솔 디자인도 눈에 띈다. 공기저항을 줄이는 디자인으로 헤드 스피드를 높이는 효과가 있다. 또 테일러메이드의 대표 기술인 관통형 스피드포켓이 적용됐다. 페이스 아랫부분으로 타격했을 때 반발력을 높여서 비거리가 줄어드는 것을 막는 기술이다.
테일러메이드 임헌영 대표이사는 "세계 최초 카본 페이스를 장착해서 비거리, 방향성을 향상한 스텔스 드라이버가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마이 스텔스로 골퍼들이 개성 넘치는 나만의 스텔스 드라이버를 가질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아버지와 장모가 막장 불륜..이게 실화라니
- 김태리, 때아닌 드레스 논란에 불똥..'정품 드레스 맞아"
- "50억이 날아갔다" 김종민, 어머니의 재테크 실패 고백에 충격
-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 김준호♥김지민, 결혼 확정 된 듯.."하객 2000명 온다"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