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이용자 콘텐츠 공모전 '블루 아카이브 어워즈' 개최

이원희 2022. 5. 10. 18:3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10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이용자 콘텐츠 공모전 '블루 아카이브 어워즈'를 개최한다.

공모 부문은 '인테리어 전문가', '학원 최고의 시인', '키보토스 예술가', '샬레 행동대장' 등 총 네 개 부문으로 22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모든 공모 부문은 중복으로 참여 가능하며 최종 수상작은 27일에 발표한다.

'인테리어 전문가' 부문은 게임 속 '샬레 부속 카페'를 자신만의 방법으로 꾸며 참가할 수 있고, '학원 최고의 시인'은 25자 이내로 '블루 아카이브'를 표현해 응모할 수 있다.

'키보토스 예술가'에서는 '블루 아카이브' 세계관 및 '0.5주년 페스티벌'을 주제로 글, 그림, 영상, 음악, 피규어 등 다양한 형태로 작품을 제작해 응모할 수 있다. '샬레 행동대장' 부문에서는 실제 일상 속 '블루 아카이브'를 표현해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작은 게시글 추천 수, 심사를 통해 선정되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청휘석 3600개, 구글 기프트카드(30만 원)를 지급한다. 금상, 특별상, 행운상 수상자에게도 청휘석,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제공하며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부문별로 청휘석 200개를 선물한다. 또, 어워즈 수상작은 27일부터 이벤트 페이지에 전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