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전국 서비스센터서 '커스토머 딜라이트'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나들이가 많은 계절을 맞아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커스토머 딜라이트'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이번 이벤트는 서비스센터를 찾은 고객에게 특별하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고 취향에 맞는 여행지에서 볼보자동차와 함께하는 여정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박정규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나들이가 많은 계절을 맞아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커스토머 딜라이트'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MBTI 등 유형별 성격·행동 등에 관심이 많은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간단한 설문 조사 형식의 여행지 취향 테스트를 진행하고 결과에 따라 선호하는 여행지 및 이와 관련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서비스센터 내 키오스크에서 이벤트 QR코드를 통해 페이지에 접속 후 여행지 테스트를 진행하고 결과 이미지를 저장해 센터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테스트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야외활동 시 활용할 수 있는 '볼보 보냉백'을 증정한다.
2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응원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이번 이벤트는 서비스센터를 찾은 고객에게 특별하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고 취향에 맞는 여행지에서 볼보자동차와 함께하는 여정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jk76@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
- [전문]민주, 윤-명태균 녹취록 공개…"윤 '김영선 해주라고 했다'고 말해"
- 교도관 "유영철, 밤마다 피해자들 귀신 보인다고 호소"
- "여자 옆 앉더라" "女화장실 들어와"…'여장남자' 출몰에 日 공포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뒷돈' 실형 위기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