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가족과 함께 하는 5월 "힐링캠프 참여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양천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5월 원데이 해빛 힐링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구는 10일 연극놀이, 플라워 가드닝, 펠든크라이스, 오감만족 산림치유 등으로 구성된 5월 원데이 해빛 힐링 프로그램 참여자를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양천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5월 원데이 해빛 힐링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구는 10일 연극놀이, 플라워 가드닝, 펠든크라이스, 오감만족 산림치유 등으로 구성된 5월 원데이 해빛 힐링 프로그램 참여자를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1일에는 몸의 움직임을 통해 피로를 풀어주는 풀어주는 ‘짝(부부)과 함께 하는 펠든크라이스’와 봄바람을 체험하는 어린이 야외 연극놀이 ‘장난꾸러기 바람’이 준비돼 있다. 사춘기 청소년을 대상으로 꽃꽂이를 통해 마음의 안정을 도모하는 ‘청소년 플라워 가드닝’도 진행된다.
이어 28일에는 지난 2월 새롭게 개장한 신정산 둘레길을 무대로 가족과 함께하는 산림치유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신청은 건강힐링문화관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또는 사무실 방문 신청하면 된다.
구 문화체육과 관계자는 “가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향후에도 지속해서 이어갈 예정이며, 이번 원데이 해빛을 통해 부부와 어린이, 청소년 등 가족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5월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재홍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만 달러 찍는다” 나랏돈으로 비트코인 산 대통령 결국…[김유민의 돋보기]
- 이근, 카메라맨 동행 논란에 “전쟁 증거자료 확보”
- “전교 1등이었는데”…‘올림픽대로 귀신’으로 불린 여성 정체
- 향어회에 술먹고 ‘먹튀’…양심불량 청년 공개(영상)
- 무 수세미로 발 닦은 족발집 조리장 1심 벌금 1000만원
- 14년째 지명수배… 강남 한복판 살인범 어디에 [사건파일]
- 경찰과 추격전 자랑…10대 운전자 검거(영상)
- 펜션 예약 늘자 “토하고 용변까지” 무개념 이용객들
- ‘빵’ 경적 울리자…도로막은 자전거, 보복운전일까
- 코로나19 덮치자 쥐 신고가 2배…美 뉴욕 점령한 쥐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