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김주령 "연영과 1호 전과자" 폭탄고백 ('도깨비')

박소영 2022. 5. 10. 16: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위트홈'의 신스틸러 배우 김남희가 험난한 예능 나들이를 시작한다.

오늘(10일) 공개되는 왓챠 오리지널 예능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에서는 도깨비들에게 연기의 진수를 알려줄 월드클래스 배우들이 등장하는 가운데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인상적인 명연기를 선보였던 배우 김남희의 예능 도전기가 펼쳐진다.

왓챠 오리지널 예능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는 오늘(10일) 오후 5시에 왓챠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스위트홈’의 신스틸러 배우 김남희가 험난한 예능 나들이를 시작한다.

오늘(10일) 공개되는 왓챠 오리지널 예능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에서는 도깨비들에게 연기의 진수를 알려줄 월드클래스 배우들이 등장하는 가운데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인상적인 명연기를 선보였던 배우 김남희의 예능 도전기가 펼쳐진다.

이날 김남희는 강렬한 에너지를 가진 ‘강깨비’ 강호동, ‘양깨비’ 양세찬에게도 밀리지 않는 첫인사로 남다른 적응력을 선보인다. 작품 속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도깨비 세상에 초대된 김남희는 연신 수줍은 미소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강호동의 귀여움 가득한 눈빛을 한 몸에 받는다.

이어 김남희는 성공의 비결을 묻는 도깨비들의 질문에 “제 성공비결은 ‘돌+I’”라는 예사롭지 않은 대답을 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직 연기를 위해 열정을 불태웠던 그의 과거사를 들은 도깨비들은 상상을 초월하는 성공 비결에 폭소를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렇게 떡잎부터 남달랐던 김남희는 김준수와 슈퍼주니어 은혁과 학창 시절 같은 꿈을 꾸던 동창이었다는 특급 인맥까지 공개한다. 이에 즉석에서 두 친구에게 영상 편지를 쓰게 된 김남희는 우리가 동문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달라”는 독특한 부탁을 해 세 친구 사이에 있었던 일이 더욱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오징어 게임’ 열풍을 불러온 배우 김주령 역시 “산드라 오, 레이디 가가와 사진 촬영했다”며 황금 인맥과 함께 영광 가득했던 시상식 비하인드를 고백한다. 무엇보다 그녀는 동료들의 수상을 누구보다 기뻐하며 폭풍 리액션을 선보였던 바, 한국 드라마계의 역사를 남긴 그날의 뒷이야기가 호기심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김주령은 스스로를 “연영과 1호 전과자”라고 표현하며 연기자가 되기 전 뜻밖의 과거까지 털어놓아 눈길을 끈다. 선을 넘나드는 아슬아슬한 발언부터 단아한 미소와 상반되는 화끈한 춤 실력까지 대방출한 김주령의 매력에 현장이 발칵 뒤집혔다고.

한편, ‘지옥’, ‘똥파리’를 통해 리얼리티 가득한 연기를 보여줬던 배우이자 감독 양익준은 “일주일 내내 쌈장에 비빈 밥으로 살았다”는 고된 시절을 토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매일 굶주리고 힘들었던 그때 그 시절조차 연기의 발판이 되었다고 해 다채로운 감정으로 관객들을 매혹시켰던 양익준의 이야기가 펼쳐질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가 손꼽아 기다려진다.

왓챠 오리지널 예능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는 오늘(10일) 오후 5시에 왓챠에서 공개된다. 또한 디스커버리코리아 채널을 통해서도 향후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를 시청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