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맨션' 김도윤 "패션에 신경 많이 쓰는 인물 '패셔니스타 찰리' 수식어 붙었으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도윤이 '장미맨션' 출연 계기를 밝혔다.
김도윤은 5월 10일 진행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장미맨션' (극본 유갑열/연출 창감독)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작품 출연 계기와 함께 극 중 맡은 캐릭터인 마트 주인 찰리에 대해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김도윤이 '장미맨션' 출연 계기를 밝혔다.
김도윤은 5월 10일 진행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장미맨션' (극본 유갑열/연출 창감독)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작품 출연 계기와 함께 극 중 맡은 캐릭터인 마트 주인 찰리에 대해 소개했다.
김도윤은 "대본을 볼 때 각 캐릭터들이 펄떡펄떡 뛴다는 느낌이 들었다. 창감독님의 전작들을 다 봤는데 인물들을 애정을 가지고 디자인하고 연출을 하신다는 게 보이더라. 제가 출연하면 저에게도 애정을 주실 것 같아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다.
찰리 캐릭터에 대해서는 "패션에 신경을 많이 쓰는 인물이더라. 수식어라고 하면 '패셔니스타 찰리'가 붙었으면 좋겠다. (찰리 패션을) 한 마디로 정의하자면 자유다. 하와이 스타일이다"라고 전했다.
'장미맨션'은 사라진 언니를 찾기 위해 돌아오고 싶지 않던 집에 온 지나(임지연 분)가 형사 민수(윤균상 분)와 함께 수상한 이웃들을 추적하면서 예상치 못한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13일 티빙 첫 공개된다. (사진=제작발표회 생중계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청와대 개방 오픈런 실패 “관람 예약…첫 날만 8만 명”(오픈런)
- 비 “싸이퍼에 투자한 돈? 집 한 채 날려”(이번주도)[결정적장면]
- “오래 못가 이혼한다고” 손담비♥이규혁 궁합 영상에 충격 (동상이몽2)[어제TV]
- 손담비 “먼저 결혼 전 동거 제안” ♥이규혁과 동거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故강수연 빈소 찾은 유해진·양동근·예지원·정유미‥“존경하고 사랑해”[종합]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건강 이상 “갑자기 목에 아픈 혹…기쿠치병 예상”
- 김혜수, 난로에 선풍기가 몇 대야‥한복 입고 큰 일교차에 고생하네
- 김민희♥홍상수, 美 뉴욕서 포착된 근황…편안한 미소
- ‘이상순♥’ 이효리, 요가복 입고 뽐낸 핫보디…그림 같네
- 이경진 “결혼 무산→유방암 선고‥죽는 게 낫겠다 생각”(같이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