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슬리, 복잡 세금문제 전문가 매칭해 해결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릿지코드의 세금 전문가 플랫폼 택슬리가 온라인 기반 매칭 서비스로 이용자 만족을 높인다고 1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세무 업무별, 업종별, 지역별 전문가 네트워크를 확보해 세금문제에 최적화된 매칭으로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기존의 기장 업무 및 회계 대행 수수료라는 정체된 시장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확대를 고민 중인 회계사 및 세무사에게는 새로운 사업기회가 될 수 있다는 게 브릿지코드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덕현 기자 = 브릿지코드의 세금 전문가 플랫폼 택슬리가 온라인 기반 매칭 서비스로 이용자 만족을 높인다고 1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세무 업무별, 업종별, 지역별 전문가 네트워크를 확보해 세금문제에 최적화된 매칭으로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사용자에게는 손쉽게 세금 문제 해결 방안을 제공하고 회계사, 세무사에게는 개인별 특장점을 홍보할 수 있게 하고 있다. 개정된 세무사법에 저촉되지 않는다는 공정위 확인으로 서비스의 법적 정당성도 확보했다.
택슬리는 출시 1년만에 누적 방문자 200만명을 넘겼다. 최근 5개월 간 상담신청수는 ㅈ종전 같은 기간보다 500%, 이용회원수는 140%, 인증된 전문가수는 135%로 대폭 증가했다. 기존의 기장 업무 및 회계 대행 수수료라는 정체된 시장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확대를 고민 중인 회계사 및 세무사에게는 새로운 사업기회가 될 수 있다는 게 브릿지코드 설명이다.
박상민 브릿지코드 대표는 “"이용자 입장에서 작게는 소득세 신고에서부터 양도나 상속 같은 고관여 세금 업무까지 포괄하는 해결책을 제공할 것"이라며 "회계사 및 세무사에게는 편리하면서 합리적인 방식의 비즈니스 기회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ac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유비빔, 불법·편법 영업 자백·사과 "집행유예…마음 편한 날 없어"
- "결혼식에 남편쪽 하객 1명도 안 와, 사기 결혼 의심" 아내 폭로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