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알바몬과 브랜드 캐릭터 제작 공모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잡코리아가 브랜드 캐릭터 제작을 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잡코리아 측은 "이번 공모전은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 △재능 거래 서비스 긱몬 등 각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캐릭터를 발굴, 소비자에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잡코리아 측은 “이번 공모전은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 △재능 거래 서비스 긱몬 등 각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캐릭터를 발굴, 소비자에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플랫폼과 브랜드에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공모할 수 있다. △각 브랜드의 개성과 상징성을 담고 있는 캐릭터 △잡코리아·알바몬·긱몬 브랜드 간 패밀리 확장성을 고려한 캐릭터 △발표된 적 없는 순수 창작 캐릭터 디자인을 오는 6월 1일까지 라우드소싱 플랫폼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1등 700만원, 2등 300만원 등 총상금 1000만원 규모로 진행한다. 잡코리아는 6월 1일까지 캐릭터 디자인 공모 접수를 마감한 뒤 내부 심사를 거쳐 당선작을 발표한다.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캐릭터는 잡코리아와 알바몬, 긱몬 마스코트로 다방면에 활용할 예정이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정규직 채용(잡코리아)부터 아르바이트(알바몬), 초단기 긱잡(긱몬)에 이르기까지 일자리별 채용 연계 플랫폼을 가진 기업은 잡코리아가 유일하다”며 “각 브랜드 개성과 연계성을 살릴 수 있는 캐릭터 발굴을 위해 공모전”이라고 말했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취임식' 김건희, 흰 리본 원피스...엉덩이탐정 꽃다발 등장
- 尹대통령 취임식서 만난 문재인·박근혜...朴 뒤 MB 부인
- 병·의원 신속검사 인정 무기한 연장…미국 재유행 주도 변이 5건 추가(종합)
- "머리카락 잘리고, 코뼈 휘는데 애들 '장난'?…왜 심각하냐니요"
- 김건희 여사 등장, 황교익 "옷 구매처·가격 아직 안나왔나"
- 조국, 한동훈에 "일기장 압수 안 했다고?"…압수목록 공개
- (영상)윤 대통령·김건희 여사, 文 전 대통령 부부와 악수
- (영상)"집에 갈래" 상하이 애플 맥북 공장서 집단 탈주극
- 윤석열 대통령, 자택 떠나며 '검은 투피스' 김건희 찾아 두리번
- 윤석열 '격분'한 이유?…"책상 발 올린채 '쇼하지 말라' 했다"